제주도 양문형 버스 타 보셨어요? 제주도 12년 차..... 언제부터인가 버스도 자유롭게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자차로 이동을 거의 하다 보니 버스 타는 일이 별로 없었던 건 사실이었는데요. 지금 생각하면 처음 버스를 탔을 때의 설레움이 얼마나 컸었는지 지금껏 버스를 이용해 출. 퇴근을 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도심과 달리 버스 안이 북적이는 일이 거의 없는 제주도 여건상 정말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더 편하게 느껴진건 쾌적하게 변해가는 버스였어요. 얼마 전에는 전국 최초 양문형 버스가 생겼는데요. 처음에 말이 많았던 것과 달리 요즘엔 사람들도 편리함에 많이 누그러진 것 같아요. 물론 전 넓고 쾌적하고 특별한 양문형 버스가 좋답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들은 아직은 조금 불편하게 느껴진다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