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농산물시장에 야채와 과일을 사기위해 가던 길이었습니다. 집과는 꽤 먼거리지만 나름대로 자전거 전용도로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 운동삼아 농산물시장에 갔지요. 농산물 시장에 다 도착할 즈음 체육공원을 지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우리가 생각했던 쾌적한 분위기의 체육공원과는 너무도 어긋난 모습으로 흉물스럽게 방치되고 있었습니다. 체육공원 내부. 운동기구들은 나름대로 녹이 슬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이곳에서 운동하기는 좀 환경이 받쳐주지 않더군요. 잡초가 무성하게 자란 체육공원은 도저히 사람들이 운동하기엔 부적합한 곳이었습니다. 체육공원내 전체적인 모습. 허허벌판에 잡초가 우거진 곳에 운동기구들만 갖다 놓은 듯 보였습니다. 나름대로 공원은 크던데.. 운동기구는 정말 깔끔하죠. 그렇지만 ..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