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낮에는 여름을 방불케 할 정도로 무덥습니다. 이제 자연스럽게 시원한 얼음물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알면 좋은 꿀팁 하나 소개해 봅니다. 얼음물 녹을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마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일 먼저 물병을 준비해 주세요. 그다음 물을 열려 주는데요. 이때 물은 물병의 반만 채워 주시면 됩니다. 일반 물병과 텀블러에 각각 반으로 물을 채웠어요. 참고로 텀블러는 물을 얼렸을때 조금 더 오래 간다는 점이긴 하지만 편한건 일반 물병이더라고요. 한끗 차이지만 물 얼리는 방법도 중요! 아침 출근 길 시원한 물병을 가지고 갈거라 꺼냈어요. 밤새 잘 얼었네요. 물을 얼릴때는 눕혀서 얼려야 합니다. 그럼 다 얼렸을때 이 상태가 됩니다. 사실 이게 키포인트예요. 꽁꽁 언 얼음 사이로 물을 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