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테이크아웃 컵 200% 대박 활용법 ]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그때 테이크아웃용으로 사용하는 테이크아웃 컵 그냥 버리셨나요? 이제 그냥 버리지 마시고 생활 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오늘은 테이크아웃 컵으로 음식물쓰레기 통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테이크아웃 컵 1개랑, 뚜껑 2개가 필요해요.

제일 먼저 테이크아웃 컵 윗부분 단단한 곳만 남겨두고 자릅니다.

가위를 이용하면 모양대로 이쁘게 자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 부분도 단단한 부분만 남겨 주세요.

테이크아웃 컵 부분과 뚜껑 부분을 서로 맞물려주면 요런 모양이 됩니다.

자....이제 음식물쓰레기 통을 만들어 볼께요. 테이크아웃 컵 부분에 1회용 위생팩을 넣어 주세요.

이런 모습이 되겠죠... 여기에 테이크아웃 뚜껑 부분을 닫아 주세요. 서로 맞물려주면 고정이 간단하게 됩니다.

이렇게 만들었다면 거의 99% 완성입니다.

나머지는 싱크대에 고정할 수 있게 해 주면 되는데요. 전 집게를 이용했어요.

싱크대에 잘 붙게 만드는 흡착식 후크에 준비된 고리를 대신 끼워 걸어 주세요.

고리가 단단해 만들어 놓은 음식물쓰레기 통을 고정하기에 적합니다.

싱크대에 흡착한 뒤 음식물쓰레기를 비닐봉지에 버리면 됩니다. 물기가 있는 것은 싱크대 개수대 통에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해 주시고 과일껍질등은 그냥 음식물쓰레기 통에 버리면 정말 깔끔하겠죠.

과일껍질은 싱크대에 버리지 마시고.......이제

전용 음식물쓰레기 통에 버려 주세요. 만약 날파리나 해충이 모여 들것 같아 걱정 된다면....

이렇게 테이크아웃 컵 뚜껑으로 닫아 놓으면 됩니다.

음식물쓰레기가 모이면 바로 바로 처리할 수 있기에 위생적일 뿐 아니라 해충이 달려 드는 것도 막아 줍니다.

테이크아웃 컵 그냥 버리셨다구요? 이제 그냥 버리지 말고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통으로 사용해 보세요. 정말 위생적이고 괜찮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쉽지 않은 싱크대 주변에 딱인 듯 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