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 완벽 차단하는 방법]

냉장고 열때마다 일요일은 음식냄새가 난다면 어딘가 문제가 있다는겁니다. 그건 바로 뚜껑을 제대로 닫지 않아서가 제일 큰 냄새 원인이 됩니다. 오늘은 냉장고에서 스물스물 올라오는 것들을 차단하는 법 포스팅 해봅니다.

전 고추장이나 된장은 대용량으로 구입합니다. 그렇기에 소분으로 통에 나눠 담는데요.

이렇게 소분으로 잘 담은 장류는 뚜껑을 잘 덮어야 냉장고 문 열때 냄새가 나지 않아요.

뚜껑 닫기 전에 1회용 비닐봉지를 먼저 덮은 후 뚜껑을 덮으면 냄새가 새어 나오는 것도 방지하고 뚜껑 열때도 수월합니다.

소분으로 포장한 후 남은 고추장은 비닐을 잘 묶어줘야 이 또한 냉장고에 넣었을때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이런 비닐은 한 번 돌린 후 반으로 비닐을 접은 후 끈으로 묶어 주면 좋아요.

각종 장류를 정말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각종 반찬도 1회용 비닐봉지를 먼저 올린 뒤 뚜껑을 닫아 줍니다.

락앤락이든 일반 반찬통이든 1회용 비닐봉지만 덮어도  냄새가 스물스물 나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헤헤 ~ 든든한 우리집 밑반찬

1회용 비닐봉지 하나로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 완벽 차단됩니다.

특히 김치류도 이렇게 보관해 보세요. 냄새 일도 나지 않아 냉장고 문열때 코를 찡그리는 일은 없을거예요~ ^^

  1. Favicon of https://dndbajrwk1.tistory.com BlogIcon 꽃다운에밀리 2021.07.22 20:40 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