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함덕 해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커피숍

zoomma 2025. 8. 9. 20:13
728x90

함덕 해변 카페 - 빽다방

비가 오는 주말이지만 함덕해수욕장을 비롯해 해변에는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곳곳에 있었다. 김녕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커피 한잔 마시고 가기로 했다.


함덕 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고 가성비도 좋은 카페는 빽다방이다. 우린 간단히 커피 한잔 마시기 위해 왔지만 사실 온 김에 비가 간간이 오는 바다도 보며 잠시나마 힐링도 하기 위함이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더블에스프레소를 주문했다. 다 합해서 가격은 4,700원이다. 여느 카페에서 커피 한잔 가격 수준이지만 맛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함덕 빽다방에 가면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셔야 야외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바다뷰를 볼 수 있다. 그래서 늘 이곳에 가면 루프탑에 올라가 자리를 잡는다. 비가 간간이 오는 날이라 그런지 의외로 자리가 있어 좋았다.


비싼 카페에 가도 제주도에선 이만한 바다뷰는 보기 어려울 것이다. 자주 가는 곳이긴 하지만 늘 갈 때마다 색다른 기분이고 내가 제주도에 산다는 것이 참 행복한 일이라는 생각까지 든다.


루프탑 테라스에 나오면 시골뷰도 볼 수 있고 바다뷰도 볼 수 있다. 그래서 더 좋은지도 모른다.


함덕 빽다방 루프탑에서 본 제주도 바다도 이쁘지만 해변 길도 아름답다.

함덕 빽다방에서 본 제주바다

제주도는 이렇듯 가성비도 좋고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는 곳들이 찾아보면 많다. 인근 작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집으로 가는 길 이렇듯 괜찮은 커피숍이 있어 이 또한 제주 사는 재미가 솔솔 하다. 언제든지 힐링 포인트가 되는 카페들이 다행히 함덕 주변에 많아서 좋다. 오늘도 그랬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