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유통기한 지난 아로마테라피 오일 200% 활용법 ]

가을이 성큼 다가 온 것 같습니다. 이제 집안 청소하기도 한결 수월해진것 같아요. 햇살 가득한 오후 활짝 문 열고 욕실 곳곳을 청소 했네요. 평소 수건을 올려 두었던 욕실선반도 일일이 청소하고 그곳에 수건 대신 휴지를 올려 두었습니다.

욕실선반엔 수건 대신 휴지를 ..

욕실선반에 아무리 뽀송한 수건을 올려 두고 선반 문을 닫아도 샤워 후 습기가 완벽히 차단되는게 아니잖아요. 이제 날씨도 추워지는 시기가 되면 욕실 문도 습관적으로 닫아야 하기에 수건은 치우고 그 자리에 휴지를 채워 넣었습니다.

욕실선반을 정리하다 발견한 아로마테라피 오일이 있어 유통기한을 보니 조금 지났더라고요. 그래도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이라 버릴까하다 순간 스쳐지나가는 생각...

" 아하~ 휴지에 바르면 향이 나겠지 .."

역시나 휴지에 바르니 향이 많이 났습니다. 물론 소량만 발랐음에도 말이죠.

아로마테라피 오일을 한 줄로만 발라도 되겠더군요. 물론 이렇게 발라 휴지걸이에 걸어두면 휴지를 사용할때마다 휴지에서 향이 나서 완전 굿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사용 중이던 휴지에 발라 사용하니 레알! 향이 났습니다. 예전에 향이 나는 휴지를 사용했었는데 그것에 비교해도 될만큼이었죠.

선선한 바람이 불고 햇살 가든한 날이라 날 잡아 청소하다 우연히 대박 아이템을 발견한 느낌 .. 집에 유통기한 지난 아로마 오일이나 향수가 있다면 그냥 절대 버리지 말고 휴지에 양보하세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