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식 닭갈비 집에서도 간단히 즐기는 밀키트 대박인데!

2021. 6. 7. 12:48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직접 해 먹어 봤습니다 ]

요즘엔 집에서도 간단히 즐기는 밀키트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많이 나와서인지 마트에 가면 밀키트 공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고르는 모습입니다. 외식 보다는 집밥을 많이 해 먹는 요즘 시국엔 딱인 것 같아요. 저도 일 마치고 집에 가면 되도록이면 간편하게 끼니를 때우는데요. 밀키트 정말 간단하고 맛도 있어 완전 괜찮더군요.

하림하면 닭....닭 정말 유명하지요. 여기에서 나온 닭갈비 밀키트가 있어 구입했습니다. 순한맛, 매운맛 2가지가 나오던데 전 매운맛을 구입했어요. 가격대는 7,000원대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양념된 닭갈비라 후라이팬에 그냥 간편하게 조리하면 됩니다. 밥 볶아 먹는 소스도 따로 들어 있어 좋더군요.

500g 양이고 2~ 3인분 기준입니다.

조리해 먹는 방법도 포장지 뒷면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채소가 집에 있다면 원하는 채소를 넣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전 부추, 당근, 양파를 넣어 조리해 먹기로 했어요.

먼저 양념된 닭갈비를 후라이팬에 볶습니다.

거의 익을 즈음 각종 채소를 넣어 한 소쿰 더 볶아 줍니다.

골고루 채소를 섞는다는 느낌으로 조리하면 됩니다.

닭이 생각보다 커 먹을게 많아 보였습니다. 싱싱한 상태라 너무 좋고요.

채소를 많이 넣으니 훨씬 더 풍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그냥 포장된 내용물만 볶지 말고 꼭 채소를 넣어 조리해 드시는거 강추~

채소를 많이 넣으니 수분이 많이 생겨 전 수분이 적당히 없어질때까지 졸였어요.

다 조리해 먹어 보니 여느 음식점 못지 않은 닭갈비 맛이었습니다. 채소를 많이 넣어 수분이 조금 넉넉하긴 했지만 오히려 짜지 않고 괜찮았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을 것 같은 양념도 너무 좋았습니댜. 다음에 한 번 더 해 먹고 싶게 만드는 그런 밀키트 제품이었습니다. [ 내 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