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방충망 물구멍 막아서 해충 방지 해 보세요. ]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 있으면 이제 본젹적으로 장마철이 시작되는데요. 그러기에 앞서 벌써 모기가 한 두마리씩 보입니다. 잠을 잘 자야 보약인데 새벽에 '윙윙' 모리소리에 잠을 설친 적이 많다는 분들은 모기 침입 방지하는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막아 주자구요.

단돈 1,000원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방충망 물구멍 막을 수 있는 이것은 여름철 모기 대비용으로도 딱입니다. 1,000원이면 집 안 곳곳에 다 붙일 수 있어요.

반창고 같이 생긴 이것의 효능 이제 자세히 보실래요.

아무리 완벽하게 방충망을 한다고 해도 이 물구멍을 통해 모기나 각종 해충이 들어 온다면 짜증 제대로겠죠.. 이곳만 막아도 정말 괜찮아요.

주변을 깨끗이 닦은 뒤 물구멍 막는 것으로 딱 붙여 주세요. 물도 숭숭 잘 빠지고 물이 묻어도 잘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접착력도 좋아요.

아무리 작은 벌레도 이젠 못 들어 오겠죠..

베란다와 방 창문에 있는 방충만 아래 물구멍 전체적으로 다 붙여 줍니다.

자세히 보니 정말 물구멍 넓게 보여요.. 모기는 물론 제주도에선 지네도 이곳으로 들어 온다는건 안비밀....ㅜㅜ

단돈 1,000원으로 각종 해충이 못 들어오게 다 막았습니다. 자연으로 둘러 쌓인 집이라면 더더욱 이 방충망 물구멍 막는거 필수예요.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는 6월....모기가 더 들어 오기 전에 꼭 방충망 물구멍부터 막자구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