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게 아닌데 유용한 생활정보가 내 주방에 있다!

2021. 1. 25. 08:00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이게 바로 생활의 발견이지! ]

저녁 설거지를 하는데 나름대로 유용하게 사용하는 생활정보가 내 주방에 있더라고요..진짜 별게 아닌 것 같지만 직접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나만의 생활 속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보니 대충 감이 오시나요? 여기서 몇 가지 생활 속 유익한 정보가 있을까요? 금방 찾으시는 분도 계실 것이고 " 뭐지? " 하며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럼 별게 아닌지만 별게 되어버린 생활정보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설거지 후 고무장갑 물기도 빼고 고무장갑 속 공기도 솔솔 통하게 고리를 꽂아 걸어 둡니다. 이 고리는 속옷에 달린 고리입니다. 양말에도 달린 고리니 이제 버리지 말고 이런 곳에 활용해 보세요.

 

 

수세미 또한 설거지 후 잘 건조하는게 중요하죠... 이럴때도 고리 이용하면 유용해요.

 

 

"오잉! 이건 뭐야? " 하고 궁금해 하실 분들 주목해 주세요. 이건 바로 설거지 할때 걸리적 거리는 싱크대 개수구뚜껑인데요.. 빨래집게를 꽂아 세워두면 설거지 할때 걸리적 거리지 않고 좋아요.

 

 

물론 설거지 후 고무장갑의 물기와 수세미의 물기가 완전히 빠질때까지 개수구 뚜껑을 세워 둔 후 물기가 다 건조한 후엔 뚜껑을 닫으면 됩니다. 

 

 

이건 또 뭘까요? 이건 바로 행주를 싱크대 주변에 걸때 사용합니다.

 

 

요렇게요.... 설거지 후 손 닦을때 정말 편하겠죠.

 

 

고로 그냥 버릴 속옷이나 양말고리로 이렇게 주방에서 유용하게 쓰입니다.

 

 

한개의 고리가 남았네요.. 그냥 서랍에 넣어 두긴 좀 그래서 생각하다 발견한 하나.....

 

 

고무장갑 착용하기 전 속장갑으로 사용하는 면장갑에 고리를 끼워 걸어 두니 이또한 유용하더라구요.. 손에 땀이 날때도 있는데 위생적으로 건조도 가능하고요.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해 먹게 되는 요즘..... 버리려던 고리로 정말 알차고 유용하게 사용되니 엄청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정리해 놓으니 깔끔하기도 하고 위생적이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주방일을 자주 도와주는 남편도 쉽게 설거지 후 정리가 되니 두 번 손이 갈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