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 온 것 같습니다. 이럴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난로일겁니다. 저도 나름 분위기 있게 올 겨울도 캠핑난로를 꺼냈어요. 나름 운치도 있고 무엇보다도 맛있는 겨울간식 고구마를 구워 먹을 수 있으니까요.

 

 

난로 위에 올려 두고 구워 먹는 군고구마 정말 맛있는데요... 사실 간편하면서도 맛있지만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난로 윗 부분에 얼룩이 생긴다는 점이죠.

 

 

매일 간식으로 구워 먹는 고구마..... 난로 윗 부분의 얼룩이 신경이 쓰였는지 남편이 한마디 하더라고요.. 그냥 물만 올려서 끓여라고...하지만......

 

 

물만 올려서 끓여도 난로 위 얼룩은 생긴다는거..... 해 보신 분들은 다 아실 듯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고구마를 구운 뒤나 물을 끓인 뒤 생긴 얼룩을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 포스팅 해 봅니다.

 

 

바로 이 매직블럭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매직블럭을 사용할때는 물을 완전히 적신 후 물기를 짠 뒤 사용하면 됩니다.

 

 

너무 뜨거울때 말고 난로에 불을 끈 뒤 약 5분 후 잔열이 남았을때 닦으면 정말 잘 닦입니다.

 

 

뜨겁다면 집게를 이용해 닦아도 좋아요. 단, 난로 위 긁임 주의~

 

 

3조각으로 간단히 난로 위 얼룩을 다 제거했습니다. 난로 위 얼룩때문에 고구마 구워 먹지 못하겠다고 하시는 분들....이제 마음 편히 고구마 구워 드세요. 이제 닦는 방법을 아셨으니 쉽게 해결되겠죠~

 

 

난로 위 얼룩 닦기 전과 후 비교 사진입니다. 정말 깔끔해졌죠~

 

 

요즘엔 캠핑난로를 가지고 계신 분들 은근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캠핑난로 2개로 겨울철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깔끔하게 잘 사용하니 몇 년 동안 새 것처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깨끗이 닦는 법을 아셨으니 마음 편히 군고구마도 구워 드시고 뜨거운 차도 끓여 드시길요~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