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욕실 거울 얼룩 한 방에 지우는 초대박 꿀팁!

2019. 12. 13. 09:40라이프

반응형

[ 지긋지긋한 욕실 거울 얼룩 이렇게 닦아 보세요! ]

샤워 후 매일 욕실 거울을 닦아야 하지만 사실 그렇지 못한 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마냥 방치할 수만도 없는 일이네요. 더 춥기 전에 욕실 거울부터 닦아야겠다는 생각에 시간을 내어 욕실 청소뿐만 아니라 욕실 거울도 깨끗이 닦기로 했습니다.  

10년 정도 된 욕실 거울

우리가 이사 오기 전부터 사용했던 약 10년 정도 된 욕실 거울입니다. 신경써서 닦지 않으면 물때 얼룩은 물론 칙칙한 거울의 모습이 되지요. 오늘은 신경 바짝 써서 닦아 보기로 했어요. 참고 제가 지금껏 욕실 거울을 다양한 방법으로 닦아 본 결과 오늘 해 본 방법이 최고였습니다.

욕실 거울 닦기 전 준비할 것은? 유통기한이 지난 자외선차단제수세미입니다. 까칠까칠한 수세미 부분에 물기 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듬뿍 발라 주세요.

그리고 얼룩이 잔뜩 낀 욕실 거울을 닦아 주세요.

물기 없이 닦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놀라지 마시고 계속 닦으세요.

자외선 차단제로 닦은 왼쪽 거울과 닦지 않은 거울 비교 사진입니다. 이 모습만 조금 당황스럽죠..

이제 준비할 것은? 극세사 타월입니다. 이것으로 자외선 차단제 바른 거울을 닦아 주세요.

극세사 타월로 닦을 때도 물기 없이 마른 상태로 닦아야 합니다. 지그재그로 닦는 것보다 한쪽 방향으로 닦으면 두 번 손이 가지 않겠죠. 어떤가요... 한 번만 닦았을 뿐인데 거울에 있던 얼룩이 지워졌죠.

거울에 있던 얼룩이 한 방에 지워질때마다 어찌나 속이 다 시원한지...... 지금껏 열심히 욕실 거울 닦았더니 이젠 요 방법으로 닦는 걸로~

10년 정도 된 욕실 거울 가장자리는 오래되어 낡았지만 아직 거울은 사용할 만 해 계속 쓰고 있네요. 거울이 잘 보이니까 5년은 더 써도 될 듯....... 한데......ㅎㅎ

욕실 거울을 닦은 후 며칠은 샤워 후에도 얼룩이 생기지 않았어요.

샤워 후 물기가 없어지면 어김없이 거울에 얼룩이 생기곤 했는데 지금은 생기지 않아 너무 좋아요. 매일은 아니어도 일주일에 한 번만 닦아도 될 정도로 새 거울이 되었습니다. 물론 거울 테두리는 낡았지만..... 여름에 다 사용하지 못하고 늘 남았던 자외선 차단제.... 이젠 모아 뒀다가 욕실 거울 닦을 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