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포방터시장 돈까스 연돈 제주도 이전 장소 직접 가 보니.....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는 음식점 프로그램입니다. 얼마전 포방터 시장에서 돈까스집을 운영하는 부부가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한다는 소식에 조금은 안타까운 생각도 들었지요. 하지만 포방터 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돈까스집에 많은 애착을 가졌었던 백종원대표가 돈까스집 부부에게 내건 관심은 가히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얼마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주도 서귀포 더본호텔 옆으로 이전한다'는 제목의 게시물로 많은 사람들이 놀라기도 했지요.

서귀포시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더본호텔 옆에서 장사 준비를 위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돈까스집을 가 봤습니다.

인터넷에 대문작 만하게 주소가 실렸기에 찾아 가 보니 이미 공사가 많이 진행된 상황이었습니다.

예전에 돼지국밥 자리인데 아직 간판을 바꾸지 않은건 12월 중순에 오픈과 함께 방송에 나올거라 아직 교체를 안 한 듯... 방송에서도 포방터 시장을 떠날 수 밖에 없었던 돈까스집의 이야기와 새로운 곳에서의 이야기를 함께 겨울특집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조용히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인 듯 합니다.

백종원 호텔로 제주도에서 잘 알려진 '더본호텔' 바로 옆이라 돈까스집이 더 애정적이게도 보이네요.

더본호텔 1층엔 중국음식점 도두반점도 있고..조식뷔페가 그렇게 잘 나온다는 탐모라 뷔페도 있습니다. 물론 백종원 카페로 유명한 빽다방도 있어요.

빽다방 정말 가성비 짱이죠.. 온김에 시원한 커피 한 잔 먹기로...빽다방 내부에 있는 본& 베이커리

가성비 갑 커피숍과 뷔페가 호텔 1층에 있어 관광객들에게 필수코스가 되었지요. 가끔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일보러 갈때 우리도 한번씩 들리는 곳이 될 듯..... 돈까스집이 생기면 더 자주....ㅎㅎ

제주도에서 그 유명한 돈까스를 맛 볼 수 있다니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물론 그 유명한 백종원 더본호텔 옆이고 주차장도 넓고 돈까스집 가게도 대박 넓으니 더 좋네요.

12월 ' 백종원의 골목식당- 겨울 특집' 편으로 공개될 포방터 시장에서 유명했던 그 돈가스집.....정말 기대 됩니다. 서울에 갔을때마다 가보고 싶어도 못갔던 포방터 돈가스집...이젠 시간만 투자하면 갈 수 있는 서귀포라 너무 좋네요...잘 되었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