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칫솔 바로 뒤 '이것' 의 용도는?

"나만 모르는거 아니지? "

"그럴지도..."

양치질만 잘 해도 입냄새는 물론 치석제거 뿐만 아니라 잇몸건강을 책임집니다. 물론 칫솔모의 마모상태를 잘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칫솔을 교체하는 것도 중요하지요. 오늘은 칫솔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이것' 을 소개합니다. 매일 보긴 하지만 그 용도를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거란 생각을 하면서...사실 저도 칫솔포장지를 자세히 보지 않았다면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그냥 지나쳤을지도 모릅니다. ^^;;;

칫솔 바로 뒤 '이것' 의 용도는?

너무 열심히 이를 닦다 보니 제 것만 마모가 심해 자주 교체하는 편입니다. 사실 너무 심하게 닦아도 치아에 좋지 않은데 말이죠.. ㅡㅡ; 치과에 스케링하러 갔다가 치아 마모 몇 개로 치료 받았어요..

하여간 오늘은 칫솔 교체하는 날...

오늘 제가 고른 칫솔은 파란색... 여름이라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보통 양치질을 하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그 상태로 치아 및 혓바닥을 닦는데요..이제 그러지마시고 칫솔 바로 뒷 부분을 사용해 보세요.

바로 요 부분....... 해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혓바닥이 엄청 시원할 뿐더러 설태도 깔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물론 잇몸 맛사지도 살살 해주면 잇몸 건강에도 좋아요.

지금껏 칫솔 뒷 부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이젠 사용해 보는 걸로..... 칫솔의 용도에 맞게 잘 나왔으니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생활 속에서 별게 아니지만 별게 되는 생활정보.... 오늘은 칫솔 잘 사용하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