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여름축제 스테핑스톤 락 페스티벌 이모저모

타지역과 달리 제주도에서의 문화생활은 대부분 야외공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규모는 동네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흡족해 하는 재미난 공연이지요. 오늘 소개할 공연도 여름축제로 자리잡은 제주도 함덕에서 열린 스테핑스톤 락 페스티벌입니다.

퇴근하고 집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고 함덕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집과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한 이곳에 여름축제를 즐길 수 있는 락 페스티벌이 열리기 때문이지요.

초저녁인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여름축제를 즐기기 위해 오셨더군요.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라니 더욱더 이뻐 보이는 축제장 풍경입니다.

이미 돗자리를 펴고 앉아서 즐기는 분들도 있고 역시 여유 가득한 제주도 여름밤 풍경입니다.

물론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열리는 여름축제라 더 잊지 못할 공연이 되지요.

요즘에는 제주도민들뿐만 아니라 제주도를 여행 온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그런 공연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여름바다와 함께 열리는 제주도 여름축제 스테핑스톤 락 페스티벌은 해마다 더 유명해지는 것 같네요. 집 근처에서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것도 생각해 보면 큰 복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제주도는 이렇듯 여름축제가 열리는 곳이 많아 무더운 여름이라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