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여행시 무료로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곳 여기 어때?

날씨만 좋으면 어디든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 제주도는 제주여행을 하는 분들에겐 정말 천혜의 자연환경입니다. 물론 제주도에 사는 분들도 정말 복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휴일이면 간혹 제주도 곳곳을 드라이브 하는데 어딜가나 너무 좋은 곳이 많지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무료로 인생샷 그대로 남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봅니다.

첫번째 장소는 제주마 방목지입니다. 도로 옆에 펼쳐진 초원에 말들이 유유자적 편하게 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차를 세울 수 있는 갓길도 있어 사진찍기 위해서 잠시 정차하는 분들도 계실 정도입니다.

말들과의 교감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도 있고 말들이 모습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단. 이곳에선 지켜야 할 에티켓이 있으니 꼭 지켜 주시는걸로~~

비온 뒤 아름다운 무지개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말들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볼 수 있는 이곳 제주마방목지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소개합니다.

말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여기가 제주도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실겁니다. 물론 아름다운 초원이 있어 더 멋진 풍경을 온몸으로 느끼게 되지요.

두번째 장소는 렛츠런팜입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양귀비와 보리가 끝나고 이젠 계절에 맞게 해바라기가 가득합니다.

이제 막 푸릇푸릇 올라 오는 모습에 신선한 모습이기도 하네요.

해바라기의 활짝 핀 모습을 보려면 7월 초에서 8월까지 보실 수 있어요. 사람얼굴 만큼 커다랗게 큰 해바라기 앞에서 멋진 사진 남겨 보세요.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제주마 방목지와 렛츠런팜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니 여유로운 제주의 자연을 사진을 찍으며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에 사는 저도 자주 찾는 포토스팟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말 여기 어떠세요? 제주여행 중이라면 꼭 한 번 들러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