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서울 3대 간식 생활의 달인에 나 온 림벅 와플

서울에서 유명한 와플집이 있어서 시간내어 가 봤습니다. 평소 와플도 좋아하고 무엇보다도 생활의 달인에 나와 관심이 있었지요.

와플 가게이름은 림벅와플입니다. 덕수궁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고 테이크아웃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덕수궁 돌담길 옆 위치한 림벅와플

서울 3대 간식 맛집으로 선정 되었고 생활의 달인에 나 온 간식 맛집입니다.

와플은 개별적으로 주문해도 되고 세트로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이 들어 오면 바로 와플을 만드는 주인장의 모습

림벅 와플 만들어지는 과정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린 A코스노 주문 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벨지움 초코 +카페라떼 구성입니다. 세트로 주문시 1000원 할인 됩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난로도 있었습니다. 손님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모습이었죠.

와플 만드는 동안 먼저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블루베리 크림치즈와플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짱 ~

맛은 와플은 바삭하고 잔뜩 들어간 크림치즈 맛이 강했습니다. 블루베리는 덤으로 거드는 듯한 맛 ~ 개인적으로 괜찮은 맛이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벨지움 초코 와플이 이내 나왔습니다. 초코 아이스크림 같은 비쥬얼 ~ 초코렛 맛이 인상적이더군요.

단, 조금 아쉽다면 와플이 초코렛으로 인해 너무 딱딱해서 부드러운 와플의 맛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두 개의 와플을 비교한다면 전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이 더 맛있었어요.

오잉~ 벨지움 초코 와플은 10개 먹으면 와플이 공짜네요. 오~~ 이런거 넘 좋아요.

다음에 서울에 갈 일이 있으면 꼭 와플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지금껏 먹어본 와플 중에 단연 으뜸이었습니다. 역시 생활의 달인에 나 올만 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