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백종원 3대 천왕에 나 온 송정떡갈비 그 맛에 반하다.

zoomma 2019. 7. 24. 19:05
300x250

전라도 여행을 하다 보면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이 바로 먹거리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전라도는 손맛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 많아 우리나라에서 맛있는 음식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생활의 달인에 나 온 원조 한우 떡갈비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백종원 3대 천왕 뿐만 아니라 각종 맛집 방송에 나온 곳입니다.

최강 달인이 만든 떡갈비

떡갈비 골목으로 다양한 가게들이 즐비한 곳.... 제가 간 곳은 '송정떡갈비'입니다.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하기에 아침을 든든히 먹기 위해 들렀던 곳이죠.

벽에 적어 놓은 방송촬영분......역시 대단한 곳임에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왠만한 방송은 다 나온 듯 하네요.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와 기념 사진 찍은 듯.....

전라도 음식을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찬 종류는 타지역에서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엥........ 떡갈비를 주문했더니 고기가 듬뿍 든 국도 함께.......

채소도 많이 나오고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군요..물론 추가주문도 친절히 갖다 주십니다.

우린 떡갈비와 유황오리떡갈비를 주문했어요..참고로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찬이 깔리고 인증샷~

드디어 주문한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어요..물론 맛도 있어서 굿뜨~~~~ 근데.....고기국을 잘 먹는다고 고기국을 큰 그릇에 한가득 갖다 주셨어요.. ^^;;; 서비스라고 하기엔 너무 큰 듯......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별 차이 없어 보이지만 맛은 달랐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떡갈비가 좋았어요.. 남편은 유황오리떡갈비가 맛있다고....뭐...다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하나씩 주문하면 좋을 듯 합니다. 두가지 다 맛도 보고...

윤기 좌르르~~~ 입에 넣자마자 샤르르 녹는 듯 했어요...역시 이만한 밥도둑이 없더군요. 다른 반찬도 맛있었지만 이것 하나면 충분히 밥 한그릇 뚝딱 해치우기 충분했습니다.

넉넉한 찬 만큼 넉넉한 인심에 너무 행복한 밥상이었습니다.

식사를 다 하고 나오니 아이스크림과 요쿠르트까지 서비스로 받았네요... 이런게 전라도 정 아닐까요.... 백종원 3대 천왕에 나 온 맛집을 많이 가 봤지만 전라도에서 떡갈비 드실거면 개인적으로 이곳 강추해 봅니다. 정말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