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극찬한 연돈 돈까스 제주도 1년 후 지금은 어떨까?

zoomma 2021. 3. 5. 11:29
300x250

[ 제주도 연돈 돈까스 리얼 후기 - 내돈내먹 ]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백종원 대표가 극찬한 연돈돈까스 지금도 '여전히 인기가 많을까?' '맛은 괜찮을까?' 하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직접 먹어 본 사람들은 대부분 리얼후기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필자 또한 연돈 돈까스를 이번에 두 번 가봤는데요. 역시나 맛은 변함이 없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연돈 돈까스 (치즈돈까스)

 

 

 

 

제주도 이전 후 처음부터 1년 동안 사람들을 하루 전부터 줄을 세운다고 말이 참 많았던 연돈 돈까스인데요. 지금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얼마전부터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을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역시나 연돈 돈까스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습니다. 1분만에 예약이 끝날 정도로 광폭풍 클릭을 해야할 정도입니다. 저도 이번 연돈 돈까스 예약 시스템의 변화로 2번이나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예약은 하루 전 것만 받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8시에 테이블링 예약앱을 통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에약 하신 분들은 미리 도착해 기다립니다. 보통 10분 전에 많이 오시는것 같더군요.

 

 

 

 

방송에서 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해 보였던 연돈 돈까스 제주도 이사 온 이후 그 맛이 변함이 없을까? 란 대답은 대부분 먹어 본 분은 느끼겠지만 맛은 여전하다는 것입니다. 뭐든 초심을 잃지 않고 영업을 하는게 오랫동안 버틸 수 있는 버팀목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식사는 손님들이 다 자리에 앉으면 한 테이블씩 자동으로 나옵니다. 일찍 왔다고 그 분들에게 먼저 챙겨주고 그러는것은 없어요. 그냥 기다리면 나옵니다. 입구부터 직원분의 불친절함이 SNS 후기 댓글에 많이 나오던데 그런 부분은 교육을 통해 고쳐 지리라 봅니다. 음식은 맛있는데 친절함이 떨어지면 좀 아쉽잖아요. 뭐든 완벽한건 없긴 하지만요.

 

 

 

 

열심히 돈까스를 두드리는 사장님.... 바로 바로 튀겨줘서 좋았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먹는 연돈 돈까스...... 역시나 처음처럼 맛있었습니다.

 

 

 

 

치즈까스는 말할 것도 없고 등심까스도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한 타임에 40명 넘게 앉아서 먹다 보니 돈까스 기름냄새가 많이 났지만 그래도 음식점에 음식냄새가 나야지! 하며 웃는 남편의 모습에 여유로움까지 느껴졌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으면 추가도 없는데 아쉽겠다고 생각했지만 양이 절대 부족함은 없더군요. 샐러드도 많이 나오고 추가로 카레까지 주문해서 먹으니 개인적으로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카레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건더기가 없어 별로라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건더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실 별로일 듯 해요.. 저도 너무 갈아서 나오니 좀 그랬어요. 맛이 궁금하다면 하나만 주문해 드셔도 될 듯 합니다. 가격 3,000원

 

 

 

 

전 개인적으로 등심까스가 괜찮았어요. 치즈까스도 맛있지만 고기맛 보다 치즈맛이 너무 강해 속이 좀 느끼한 느낌이.... 하여간 나눠 먹어니 그 점은 보안되었습니다.

 

 

 

 

돈까스 하나 먹을때마다 사진을 찍게 만드는 비쥬얼 또한 연돈 돈까스의 매력인 듯 해요.

 

 

 

 

아참.... 등심까스를 소금에 찍어 먹어보세요.. 꽤 독특하고 괜찮은 맛입니다. 먹어 본 지인들도 소금에 찍먹하니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치즈까스는 말할것도 없겠지만....... 치즈 좋아하는 분은 완전 눈물 흘리며 드실 듯 해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가다 보니 다음 타임 시간에 맞춰 돈까스를 튀기고 있더군요. 사장님 모습 옆에서라도 보니 좋았어요. 살이 좀 빠진 것도 같고 몸 생각하면서 일하시길요.

 

 

 

 

연돈 돈까스 가격은 제주도 물가에 비하면 정말 저렴해요. 추가로 더 먹고 싶겠지만 에약을 하면 인원수에 하나만 되니 그게 제일 아쉬웠습니다. 돈까스 추가 안되니 그점 참고하세요.

 

 

 

 

연돈 돈까스 에약은 앞서 말씀 드린대로 테이블링 앱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저녁 8시 에약시작!

 

 

 

 

정기휴무는 매주 월요일이예요.. 아직 연돈 돈까스를 못 드신 분들은 예약 어플을 통해 한 번 드셔 보세요. 작년처럼 하루종일 기다려 먹을 정도로 힘든게 아니니 클릭을 도전해 보아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