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장 레스토랑,용궁사 맛집,송정맛집] 아름다운 바다와 잘 어울리는 미술관 같은 음식점 기장 립파스타

zoomma 2014. 9. 30. 21:05
300x250

기장 립파스타 [부산기장 맛집]

예전엔 외식을 하러 간다면 대부분 해운대 신도시나 센텀 주위를 가곤 했었는데 요즘엔 부산 근교에서도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해 이젠 다양하게 맛있는 요리를 찾아 가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도 그런 곳 중 한 곳인데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기장에 위한 기장 립파스타입니다. 해운대와 가깝기도 하고 인근 송정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정취도 볼 수 있는 곳이라 기장은 이제 랜드마크로 급 부상하는 관광특구로 자리 매김한 것 같아요.

 

우리가 간 기장에 있는 립파스타입니다. 예전에 이곳 건물에 위치한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본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호감이 가고 좋네요. 그럼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기장의 립파스타 주소 남길께요..가보고 싶은 분은 참고 하세욤...

립파스타 기장점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170-5 3층
매장전화 : 051-721-1632

 

기장 끌레22를 아시면 찾기 쉽겠죠.. 바로 그 건물이니까요..

 

 

주차장은 립파스타 건물 바로 뒤 공터가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 주말이나 휴일 가족들과 함께 와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주차가능 하다는 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편해요.. 립파스타는 3층에 있어요..

 

립파스타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여기가 미술관인가 할 정도로 아름다운 전시품과 그림들이 벽에 걸려 있어요. 처음 오신 분들은 조금은 착각하게 될 수도 있을 정도로 음식점 같지 않은 럭셔리 분위기입니다.

 

립파스타 기장점

 

립파스타 기장점

 

음식점이 미술관처럼 정말 멋스럽다는 느낌이 많이 든 음식점이라 입구부터 조각, 그림, 전시품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마치 밥을 먹으로 온 것이 아닌 미술관 구경을 하러 온 듯한 착각까지 들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서니 와인을 전시해 놓은 진열장이 더 고급스런 분위기를 내는 듯 합니다.

 

각종 모임이나 세미나를 하거나 아님 손님 접대용으로 택하기엔 괜찮은 음식점 같더군요. 다음엔 저도 지인들과 함께 모임을 이곳에서 한번 럭셔리하게 해 보는 걸로......오늘은 남편이랑 오붓하게 데이트도 즐기고 식사를 하러 왔으니 우아하게....

 

예약을 하고 왔더니 일부러 바다가 보이는 창가 자리더군요. 음...좋아~~아주 좋아!

 

시원스레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니 더 낭만적이게 느껴지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의 오붓한 데이트니 금상첨화겠죠.

 

점심시간이라 우린 런치세트를 시켰어요. 피자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어 우린 조금 넉넉하게 요리를 시켰습니다. 파스타 2개랑 고르곤졸라피자 1개..사실 고르곤졸라피자는 생각보다 작은 크기라 여러개 시켜도 양 부담은 없답니다.

 

런치세트지만 파스타는 원하는 품목을 택하면 되니 그게 좋더군요. 단, 2,000원 추가금액이 들어간다는 점 ....

 

남편이 시킨 립파스타 보기에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사실 남편은 매콤한 것을 잘 못 먹어서 부드러운 것을 시켰어요.

 

전 매콤한 것을 좋아해 해물이 듬뿍 들어간 매콤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립파스타에 가면 늘 시켜 먹는 요리라고나 할까요.. 전 이게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매콤한 요리엔 탄산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면 더 맛있구요.. 느끼한 파스타 요리라 생각되면 커피와 함께 마시면 완전 굿!

 

파스타 요리를 다 먹을 즈음 얇은 피의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어요. 배가 부르지만 그래도 입가심으로 샤샤샥 ...

 

갓 구워진 고르곤졸라피자라 그런지 완전 부드럽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는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남편과 멋진 장소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한 눈에 내려 다 보이는 이곳에서 맛난 요리를 먹으니 기분이 더 업되는 것 같고 좋네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이런 기분 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여러가지 요리를 시켰는데 가격이 혹시 엄청나오지 않았을까 부담이 되신다구요.. 그럼 저희처럼 점심특선을 이용해 보세요..

 

파스타 2개, 고르곤졸라피자1개, 탄산음료 1개, 커피 1잔 가격이 30,000원이라는 사실.. 어때요..생각보다 가격이 착하죠..

 

계산을 하러 카운터에 갔더니 립파스타 회원을 위한 혜택도 다양합니다. 다음엔 생일에 한번 들러 보는 걸로...

 

간혹 일상이 지겹다거나 낭만적인 삶이 그리워질땐 사랑하는 사람과 럭셔리하고 낭만이 가득한 레스토랑에서 식사 한번 즐겨 보시는 건 어떠신지.. 아마 한번의 식사로 오랫동안 긴 여운으로 다시 일상에 돌아와서 생활하는데 큰 힘이 되지 않을까요..

위드블로그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