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커피얼룩 집에서 간단히 세탁하는 방법 ]

흰옷이나 앞치마에 커피얼룩이 묻었다면 조금 난감한데요. 오늘은 그런 걱정 한 방에 날릴 커피얼룩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소개해 봅니다. 흰색 옷 뿐만 아니라 색이 있는 옷도 가능하니 오늘 한 번 따라해 보아요~

 

 

앞치마에 커피 몇 방울이 뚜~두둑.. 흘러 내렸어요. 그래도 걱정 없어요. 커피얼룩 간단히 해결 가능하니까요.

 

 

에구~에구~여러 군데 커피가.....^^;;;;

 

 

커피가 묻었을때는 바로 세척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경우라도 세척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따라해 보아요.

 

 

커피얼룩 제거할때 필요한 것은? 베이킹소다와 세제입니다.

 

 

먼저 미온수에 베이킹소다를 풀어 주세요.

 

 

그리고 커피얼룩이 묻은 앞치마를 담궈 주세요.

 

 

사실 이대로도 커피얼룩이 쉽게 빠지긴 하지만 세제를 조금 넣으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참고로 소주잔으로 베이킹소다 한 컵과 세제를 넣으면 됩니다. 1:1의 비율로 말이죠.

 

 

베이킹소다와 세제를 푼 물에 담근 후 약 30분 후 손세탁을 하거나 세탁망에 앞치마를 넣어 세탁기에 돌리면 쉽게 얼룩이 제거됩니다.

 

 

전 이렇게 담궈 두고 세탁기에 다른 의류와 함께 돌렸어요. 물론 세탁망에 앞치마를 넣은 뒤 말이죠.

 

 

생각보다 너무도 쉽게 커피얼룩이 지워지기때문에 커피얼룩이 묻어도 걱정없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세탁되었죠. 이제 커피얼룩이 묻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베이킹소다+세제를 이용해 세탁해 보세요. 정말 깔끔하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물론 힘들게 손으로 비비지 않고 간단하게 말이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