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러그를 세탁기에 돌렸는데도 먼지가 묻어 나오는 경우가 있지요. 그럴때는 방법을 달리 하시면 깔끔하게 세탁 가능합니다. 소소한 팁이지만 추운 계절 많이 사용하는 러그 세탁법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일 듯 해요.

러그를 세탁기에 그냥 돌렸을 경우에 흔히 먼지 같은 것이 묻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탁기만 믿고 했다가 이런 낭패를 보신 분 꽤 있을 듯요.. 얼마전 세탁기에 러그가 들어 있는 줄 모르고 그냥 평소대로 세탁했다가 이런 해프닝이.... ㅡㅡ;;;;

아무리 세탁이 잘 되었다 하더라도 먼지가 군데군데 묻어 나온다면 다시 세탁을 해야 합니다. 물론 러그의 올바른 세탁법으로 말이죠.

세탁 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물티슈입니다. 많이 필요없고.. 1장~ 2장 정도면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가루세제가 아닌 액체세제로 세탁을 해야 합니다.

액체세제를 넣은 뒤 '울' 코스로 세탁해 주면 됩니다. 단, 러그가 많이 더럽다면 표준으로 해 주어도 됩니다. 전 그렇게 더럽지 않은 상태이고 먼지가 많이 묻은 상태라 '울' 코스로 했어요.

세탁이 다 된 상태입니다.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죠~

먼지가 많이 묻어 있던 곳이 정말 깨끗해졌지요. 햇살이 많이 들어 온 날씨라 빨래 널기 딱 좋네요.

이리 저리 다 보아도 먼지가 하나도 없어요. 이젠 건조대에 잘 건조하면 끝~

갑자기 포근한 날씨와 햇살 덕분에 빨래가 다른 날 보다 훨씬 빨리 말라서 좋아요. 세탁을 했는데도 먼지가 묻어 나온다면 저처럼 러그 세탁해 보세요. 두 번 세탁하는 번거로움은 없을겁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