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 생활정보

누구나 알지 못하는 젤리클리너 사용법 " 알면 놀랄걸~"

[ 주부 9단도 놀란 젤리클리너의 효과 ]

먼지가 자주 끼는 곳에 꼭 필요한 정말 대단한 청소용품을 소개합니다. 진짜 '이것' 한 번만 사용하면 누구나 반하게 되는 그런 묘한 매력이 있다는 사실.... 저도 사용해 보기 전에는 '설마?'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게 무슨 일...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쩌다 사용하는 거실 한 켠의 노트북입니다. 늘 펼쳐 놓다보니 먼지가 .... ㅡㅡ;;;;;;;;

먼지가 수북 쌓인 노트북

어쩌다 사용하는 거실 노트북이지만 이젠 먼지없이 깔끔하게 사용해 보려고요..바로 요거..... 젤리클리너 하나면 이제 문제 없어요.  '젤리클리너의 효과는 틈새 먼지를 다 없애 준다' 는 건데 안 써 볼수 없죠.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사용방법

틈새에 낀 먼지 등 청소하기 힘든 곳에 젤리 클리너를 둥글게 뭉친 뒤 먼지가 있는 곳에 살짝 눌러 틈새에 압착 시킨 뒤 살살 가볍게 떼어내면 먼지와 기타 오염 물질이 젤에 붙어 나옵니다.

설명에 따라 한 번 해 보기로 했습니다.

손에 막 달라 붙을 줄 알았는데 손에는 잘 떼어지네요. 둥글게 말아 보기도 하고 길게도 늘어 뜨러 봅니다. 일단 원하는 모양으로 가능합니다.

먼지가 많은 곳에 일단 떨어 뜨려 봤습니다.

오~~~ 대박

진짜 먼지가 젤리클리너에 흡착해 닦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이는 먼지도 이렇게 잘 흡착이 되는데 구석진 부분 즉,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쉽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양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정말 순식간에 먼지가 없어졌습니다. 보이는 곳도 이렇게 깔끔하게 청소가 되는데 그럼 청소하기 힘든 노트북 자판은 어떨까? 궁금증이 증폭되었습니다.

노트북 자판 은근 먼지가 구석구석 많이 들어가 청소하기 정말 힘들지요. 그래서 노트북 키스킨을 덮어 두기고 하지만 속까지 먼지가 안 들어간다는 보장은 없지요.

하여간 젤리클리너를 늘려 가면서 자판 속의 먼지도 함께 제거했습니다.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 단돈 1,000원으로 대만족을 경험하는 순간입니다.

오.........................................................

젤리클리너 하나로 완전 먼지 투성이 노트북이 깔끔해졌어요.

참고로 ........ 청소 후에는 씻지말고 짙은 색으로 변하면 그냥 버리면 됩니다. 사실 저도 자세히 읽지 않았으면 물로 씻어서 사용하려고 했어요. ㅎㅎ

근데..... 노트북만 청소하고 그냥 버리려니 색이 그대로라서 더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혹시나 공기와 접촉이 많이 되면 촉촉함이 없어질 것 같아 다시 젤리클리너를 비닐백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청소를 위해 가져 다음 날 가져 왔지요. 사실 자동차 틈새 곳곳에 먼지가 낀 곳이 많잖아요. 거길 닦아 볼까하고....

결과는 대박이란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물론 이 모습을 지켜 본 남편도 놀랐지요.

" 그거 먼데? 대박인데... 나도 좀 줘봐.... 여기에 닦게..."

" ㅋㅋㅋㅋㅋㅋㅋ "

 남편도 운전석 주위에 젤리 클리너로 청소하기 시작하더군요.

자동차는 에어컨이나 히타 바람이 나오는 부분에 은근 먼지가 많이 끼잖아요. 거길 청소하면 완전 따봉~

물론 어느 곳이든 먼지만 있다면 청소가 가능하니 젤리클리너 하나 사 두고 먼지가 묻기라도 하면 그냥 흡착시켜 주세요.

ㅋㅋㅋㅋㅋ

자동차 곳곳에 나름대로 잘 닦는다고 해도 사실 매일 청소를 안하면 먼지가 쌓이게 마련이지요. 이젠 젤리클리너 하나면 문제 없어요. 물론 생각보다 오래도록 청소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젤리클리너 색이 짙어질때까지 청소하려면 아마도 몇 달은 걸릴 듯 합니다. 하여간 노트북 자판은 물론 구석구석 먼지가 낀 곳까지 젤리클리너 하나면 힘든 청소도 문제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