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 생활정보

찾기 힘든 약 이렇게 보관해 보세요~

[ 약통에 어지럽게 나 뒹구는 약 정리하기 ]

" 두통약 어딨는데? "

" 약통에 .."

" 없는데..."

" 있다.."

약통에 약을 찾는 것도 별거 아닌데 어지럽게 약들을 모아 뒀다면 사실 찾기 힘들수 있습니다. 약이 하나 둘 늘어 남에 따라 약통에 약을 찾는 시간도 제법 걸립니다. 오늘은 약통에 정리가 제대로 안 된 약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 정리하는데 시간은 조금 걸리긴 했지만 약 찾는데는 금방 찾을 수 있을거란 생각에 흐뭇하더군요.

 

 

약통 안에 들어 있던 각종 약들을 다 끄집어 내니 정리해야 겠다는 생각이 팍팍.. ㅡㅡ;;;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약통 안에 약 한 방에 찾기 쉽게 정리하기!

일단, 필요한 것은 다용도 지퍼백입니다. 다이소에 가니 약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지퍼백이 나오더군요.

 

 

이제 약 효능과 먹는 법만 잘 적어 놓아도 찾기 쉽겠죠.

 

 

요렇게 적어 놓으니 한 눈에 읽기 쉽고 좋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ㅋㅋ~

 

 

누가 봐도 쉽게 찾을 수 있겠죠~ 좋아~ 좋아~ 굿!!!!

 

 

참고로 약통에 들어 있는 습기제거제 버리지 말고 약 안에 같이 넣어 주세요.

 

 

요렇게~

 

 

투명 지퍼백이니 약들이 잘 보이고 설명도 잘 적어 놓으니 찾기도 쉽게 좋네요.

 

 

병원에서 처방된 약은 너무 많아 사실 남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죠.. 이것도 잘 적어서 넣어 줍니다. 단, 날짜 기입하면 더 좋겠죠. 약도 너무 오래되면 안되니까요~

 

 

순식간에 찾기 쉽게 정리가 되어 버린 약만 봐도 하나도 안 아프게 느껴집니다.

하하하하하하~

 

 

약통 안에 정신없이 들어 있었던 약들을 정리해 놓으니 약이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

그게 좋은거지만......

이젠 약이 필요할때 한 방에 찾기 쉽게 정리되었으니 너무 편합니다.

 

 

이번 기회에 오래된 약도 정리하시고 집에 있는 약통 정리 한 번 해보시건 어떠실지... 비상약으로 구비해 놓는 약들 이제 찾기 쉽게 정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