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무기에 참기름을 넣어 사용해 봤더니..

2013. 8. 18. 07:00라이프

반응형

분무기에 참기름을 넣어 사용해 봤더니

주부9단의 생활의 지혜

분무기의 대단한 효능

누구나 이런 경험 한 번은 있을겁니다. 참기름병을 사용하다 입구 주변이 어느새 줄줄 새고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저 또한 그런 경험을 자주 하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가게에서 참기름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가정에서 보다 더 실감나게 경험하고 있지요.

참기름통, 노하우, 생활의 지혜

참기름통을 사용하다 보면 누구나 겪는 일..


기름이 흐를것 대비해 티슈로 돌돌 말아 사용해 봤지만 며칠 사용하다 보면 어느새 티슈 주변은 기름 투성이... 그렇다보니 기름을 옮겨 담고 유통기한을 적는 것도 일이고 입구 주변에 티슈를 일일이 돌돌 말아 놓는 것도 일이더군요.


에긍.... 참기름통을 감싼 티슈를 잡았다가 기름이 손에 흥건.... 그래서 오늘 단호한 대처를 해야했습니다. 뭐.. 다시 티슈를 새 것으로 교체해서 돌돌 감싼건 아니구요.. 다른 통에 담기로 말이죠.


제가 극단의 조치로 바꾼 통은 바로 분무기통입니다. 분무기통에 참기를 넣어 사용하면 기름이 지금보다 그리 많이 흐르지 않을거란 생각에서였습니다.

참기름통, 노하우, 생활의 지혜

분무기통은 너무 크지 않는걸로...


분무기가 참기름 통이라고 하기엔 좀 웃기긴해도 나름 괜찮은 생각같아 참기름통 대신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입구를 조절해 기름이 한 줄만 나오게 했어요.. 평소 분무기 사용할때처럼 하면 기름이 온 사방에 튀겠죠.


근데... 생각했던 대로 수월하게 기름을 조절할 수 있어 넘 좋더군요.. 거기다 평소 참기름통에서 사용할때와 달리 쓸데없이 많이 나오는 일이 없어 기름도 절약되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참기름통, 노하우, 생활의 지혜

음식점 포장용기에 넣을때 완전 편리..


와~~ 진작에 이렇게 사용할 걸.... 기름이 흘러 내리는 일도 없고 조절만 잘하면 기름도 절약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까징....

노하우, 생활의 지혜, 주부9단

적당량만 손으로 조절가능해 기름이 샐 염려도 없어..


저녁으로 먹은 비빔밥에도 참기름이 든 분무기를 이용해 뿌려 맛있게 비벼 먹었답니다.

직접 분무기에 참기름을 넣어 사용해 봤더니 기름이 입구 주변에 흘러 내리는 것도 방지되고 무엇보다도 쓸데없이 많이 나오는 기름을 적당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너무도 편하게 가게에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참기름을 사용할때마다 입구 주변에 기름이 흘러 내려 이것 저것 통이란 통은 여러개 사용해 봤는데 제가 생각하기론 분무기처럼 좋은 기름통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정에서야 참기름통 그대로 사용하지만 음식점에선 일일이 통에 담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도 저처럼 불편한 경험을 많이 하셨을거예요.. 이번 기회에 분무기에 기름을 담아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완전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기분일겁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