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육점에서 본 재미난 문구


" 이거 뭐라고 적어 놓은거야?!.. 푸하하하 ~ "

정육점을 지나다 소의 이력을 적어 놓은 문구에 완전 빵터졌습니다.
아마 이 문구를 보신 분들은 대부분 그 자리에서 빵 터졌을 것 같네요.



도대체 어떤 문구를 봤길래 그러는지 궁금하실겁니다. ㅋ
에궁..다시 사진으로 보니 웃겨서 죄송..


세상 어디에도 없는 셀프 정육마켓앞에서 본 소의 이력을 적은 문구입니다.

재미난 문구, 경상도식 문구, 위트, 문구

경상도에서만 볼 수 있는 문구


알뜰정육...이건 정육점 가게이름입니다.
9월 15일 오늘의 소로 시작하는 문구는...
이름..엉디
엉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간단히 하자면 엉디는 경상도 말로 엉덩이란 뜻입니다.
나이..2세
성별..암
특징..엉덩이가 이쁘다
.
이 정도만 봐도 웃깁니다.

재미난 문구, 문구, 위트 넘치는 문구

정육점에서 본 재미난 문구

그럼 끝까지 문구를 보겠습니다.
도도한 성격의 엉디
수많은 수컷들의 구애에도 새끼를 갖지 않아 육질이 최고로 부드럽다
오직 알뜰에만 존재하는 엉디의 우둔살 오늘은 산적이다.

ㅋㅋ..어떤가요.. 정육점 아저씨의 위트 넘치는 문구에 완전 빵 터지지 않나요?
날씨가 꾸물꾸물한 휴일입니다.
재미난 글 읽고 오늘도 웃으면서 시작하세욤~^^
 

 

  1. Favicon of https://care2001.tistory.com BlogIcon 산위의 풍경 2013.09.29 23:43 신고

    재밌는 분이시네요.
    유쾌하게 소고기 한근 사 갈것 같은걸요~
    웃으며 사는것, 정말 별거 아닌데, 너무 인상 쓰고 사는거 아닌가 싶은 반성도 잠깐 한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통 가게 앞에 통을 하나 내 놓으면 의례 이곳엔 주차를 하시면 안된다는 인식이
머리 속에 있는데..
차를 타고 가면서 멀리서 보니 주차금지로  길가에 나무를 심은 대형 화분을 내 놓은 줄
알았답니다. 그런데 내 생각을 조금 뒤엎는 한 단어가 조금은 우습기도 했답니다.
말이 필요치 않는 나름대로 만든 꽃집 간판이네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
나이트 클럽 홍보차량이당~..허걱!
그런데 군용차량으로 만든 것이넹...뚜웅~~.
재미난 홍보차량입니다.
어디서 군용차량을 저렇게 구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주인장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간판입니다. ( 정육점 )
잘 보고 부위별로 구매하면 되겠네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못 쓰는 자전거는 내게로 오라!~~.
정말 재미난 모습의 자전거 가게입니다.
근데 비 맞으면 녹이 날텐데..그때마다 색을 칠해야 할 듯..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는 순간 무슨 가게인 지 짐작하셨죠!..ㅎ
바로 레스토랑입니다.
우아하게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은은한 커피한 잔을...
오우!~~ 가고 싶다..고기먹으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슬 아슬 대형 조형물이 간판..
보는 것만 해도 아찔합니다.
한 번만 봐도 기억에 남을 간판이 되겠네요..
순대집...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대 맛이 끝내 준다는 의미일까?!..
정말 재미있습니다.^^.


  1.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08.05.22 13:35

    요즘엔 아이더이 시대이지요.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2. 익명 2008.05.22 13:39

    비밀댓글입니다

  3. 익명 2008.05.22 13:50

    비밀댓글입니다

  4.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05.22 14:40

    조형물과 순대간판 아이디어 굿인데요 ^^
    엄지 손가락은 맛이 죽여준다 또는 대낄이다..라고 하는것 같네요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5. 익명 2008.05.22 18:52

    비밀댓글입니다

  6. Favicon of https://soon1991.tistory.com BlogIcon 오드리햅번 2008.05.22 20:47 신고

    ㅎㅎㅎ
    자전포의 간판이 너무 멋져요.
    이제 다녀갑니다.

  7. como 2008.05.22 20:51

    ㅎㅎ 웃기고...기발합니다.

    스킨이 바꼈네요?

    편한 밤 맞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