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모임에 좋은 뷔페 [파티앤플레이]

2013. 10. 21. 04:29맛집

반응형

할로윈모임에 좋은 모임장소 파티앤플레이

얼마전 너무 괜찮은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괜찮는 뷔페라고 하면 어떤가요..맛있는 음식이 많이 나온다.. 아님 청결하다.. 서비스가 좋다라는 등 각양각색의 표현을 사용하실겁니다. 네...모두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걸 다 갖추었다면 어떤가요..한번쯤 아니 꼭 가보고 싶은 뷔페가 아닐런지요.. 그런 곳이 부산에 있었으니 바로 파티앤플레이 뷔페입니다.  
 

파티앤플레이

파티앤플레이는 돌잔치, 모임, 피로연을 열기에 괜찮은 뷔페입니다.

특히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넓어 식사를 하러 오시는 가족분들에게 정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지요.

파티앤플레이, 놀이방

통유리로 휜히 보이는 놀이방은 부모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티앤플레이

무엇보다도 이곳은 음식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일일이 음식을 체크하는 분도 계셨고 조리를 하시는 분들도 많아 마치 호텔같은 편안함마져 들게 했습니다.

파티앤플레이

무엇보다고 직접 요리를 해 주는 코너가 많았다는 점이 다른 뷔페와 차이점이라고 해야 할 듯 합니다.

파티앤플레이

그리고 넓은 실내공간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아늑한 분위기마져 들더군요.

파티앤플레이

넓은 뷔페라 사람들과 부딪히는 불상사는 없어 좋았습니다.

파티앤플레이

요리도 얼마나 깔끔하고 정갈한지 보는 눈이 즐거울 정도였습니다.

파티앤플레이

그리고 원하는 자리에 예약을 할 수 있어 각종 모임에서 인기만점이라는..

파티앤플레이

거기다 이번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꾸며 놓은 실내인테리어가 이색적이더군요..

할로윈데이, 장소, 뷔페

아이들의 날이라고 할 만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만점인 할로윈데이라 그런지 이곳에서 할로윈데이 모임을 가져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파티앤플레이

조명하나 하나에 할로윈데이의 모임을 더 빛나게 만들어 주었다는 것이 또 다른 볼거리이기도 했습니다.

파티앤플레이

가족단위의 뷔페 손님이 유난히 많이 눈에 띈 이유는 아마도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꾸며진 실내 분위기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파티앤플레이

물론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특별한 요리들도 많아 즐거운 식사를 즐기기에 딱이라는 생각도...

뷔페, 파티앤플레이

오잉... 스님들도 식사를 하러 오셨네요... 사찰에서까지 소문이 났나?!..여하튼 조금 특별한 곳이긴 한가 봅니다.

파티앤플레이

맛있는 요리가 계속 나오고 즉석코너가 있어 원하는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

뷔페, 파티앤플레이

돌잔치와 각종 모임을 많이 하는 곳이라 그런지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

파티앤플레이

너무 맛난 것이 많아 뭘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 뷔페

파티앤플레이

자주 오고 싶은 뷔페라는 생각이 뇌리에 박혀 버렸네요..ㅎㅎ

파티앤플레이

내부 공간도 너무 좋았지만 외부공간도 럭셔리한 분위기에 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파티앤플레이

그런데 이렇게 괜찮은 뷔페 가격이 어떨지 궁금하죠... 놀라지 마시길...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파티앤플레이

어떤가요... 사진으로만 봐도 한번쯤은 꼭 들러 보고 싶은 뷔페죠.. 우리 남편.. 갔다 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그곳 음식이 먹고 싶다나 어쩐다나...에긍......다음에 시간내서 가야겠네요.....이번 달 말일이 할로윈데이죠..어떤가요.. 음식도 맛있고 그에 따른 분위기도 괜찮고 가족과 함께 이런 멋진 뷔페에서 모임을 가져 보시는건...^^*


뷔페음식 제대로 먹는 순서 [파티앤플레이]

파티앤플레이http://blog.naver.com/littlebi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