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도 올레길

제주도 수국의 절정을 볼 수 있는 곳 혼인지를 직접 가 보니...

zoomma 2018. 7. 10. 07:00
300x250

혼인지 수국길 가 보셨나요?

무더운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제주도에 휴가철을 맞아 많이 여행 오시는 듯 합니다. 조금 덥긴 해도 날씨가 좋으면 누가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 제주도인 것 같아요... 물론 아름다운 꽃과 함께라면 더 이쁘겠죠.... 오늘은 제주도 수국의 아름다운 절정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혼인지를 소개합니다.


혼인지에 활짝 핀 수국

혼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를 참고해 주시구요.. ↘혼인지에 대한 설명

혼인지에선 전통혼례를 많이 하던 곳입니다. 물론 요즘에도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일까요..입구에 신랑, 신부 간판이 똭!

기념사진 찍느 곳....

혼인지 내 조감도입니다. 상세한 내용이 있으니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한 번 읽고 가심 유익하게 한 바퀴 산책하실 수 있을거예요.

혼인지 입구에서 시작된 수국.......... 나오는 길까지 수국이 만발해 너무 좋았습니다. 꽃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가봄직 한 곳이예요.

걸어 다니는 길도 잘 정돈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한 바퀴 샤샤샥 걸을 수 있다는...

혼인지 연못

길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게 되는 곳입니다.

이곳은 올레길로 지정되어 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이기도 하죠.

나무 위로 걷는 느낌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무엇보다도 이쁜 수국이 만발해 너무도 좋았던 날이었어요.

한적하니 너무 좋았던 혼인지 수국길..

바쁘게 살아 왔다면 잠시 이곳에서 모든 걸 내려 놓고 쉬어가는 것도 좋을 듯요..휠링은 이런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게 아닐까요.

전통혼례도 열리는 이곳은 여전히 제주도 사람들에겐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수국이 다른 어느 해 보다 이뻤던 올해.....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모습에 자연스럽게 제주도의 신화도 알려지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국의 절정을 만끽할 수 있는 혼인지...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만끽한 하루였습니다.

혼인지 수국길에서......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