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잘 마르지 않는 양말 말리는 방법

zoomma 2016. 2. 9. 21:52
300x250

주부9단이 알려주는 양말 말리는 팁

겨울철엔 속옷이든 겉옷이든 다 두텁습니다. 물론 양말도 예외는 아니죠. 기온이 낮다 보니 창문을 열어 말려도 잘 마르지 않아 이틀은 말려야 겨우 빨래가 건조됩니다. 물론 옷이야 옷걸이에 걸어 두면 조금 나은 편이지만 양말은 잘 마르지 않는 옷이나 다른 빨래들로 인해 옷걸이에 대충 걸어서 말리게 되는 경우도 간혹 생기죠. 이젠 아무리 두꺼운 양말도 조금 더 빨리 건조될 수 있도록 해 보세요.

 

 

[ 주부9단이 알려주는 양말 말리는 팁 ]

 

 

필요한 것은? 빨래집게, 운동화끈

 

 

운동화끈은 신발을 사면 여유분으로 챙겨 주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런 이유로 신발장 한 켠에 늘 뭉쳐 있어서 그걸 활용했어요. 만약 여유분 운동화끈이 없다면 케이블타이를 이용해도 되니 참고하세요.

 

 

운동화끈을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그리고 빨래집게 사이에 끼워 넣으세요.

 

 

요 상태가 되겠죠..

 

 

그 다음은 빨래건조대에 묶어서 연결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개 매달아 놓으면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엔 두터운 옷이나 수건때문에 양말 걸 자리가 없어 이렇게 세탁소옷걸이에 걸어 반으로 걸쳐 걸어 두었는데요..

 

 

이젠 빨래집게를 이용해 요렇게 하나씩 걸어 두었습니다.

 

 

 

 

양말을 하나씩 펴서 걸었기때문에 잘 건조될 뿐만 아니라 양말이 아닌 속옷을 건조할때도 유용하게 사용되어 좋아요.

 

 

두꺼운 양말일 경우엔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되는 양말 말리는 팁 어떤가요.. 좁은 공간에선 완전 딱이죠.. 양말을 말리지 않을땐 한쪽으로 밀어 두고 빨래를 건조해도 되니 공간활용도 괜춘요.. 조금만 머리를 쓰면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된답니다. 명절연휴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냈습니다. 내일부터는 새로운 마음으로 더 열심히 일해야 할 듯해 오늘 집 안 청소 또 샤샤샥 했습니다. 매일 매일 청소를 해야하지만 저처럼 맞벌이를 하는 사람들은 일주일에 한 두번만 해도 집안이 반짝반짝 해질거예요.. 헤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