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물티슈 뚜껑 그냥 버리지 마세요!

zoomma 2016. 9. 9. 20:06
300x250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물티슈 뚜껑 200% 활용법

물티슈를 다 사용한 후 그냥 통째 버리셨나요? 지금껏 그렇게 하셨다면 이제 다 쓴 물티슈 뚜껑만 분리해 생활에 필요한 곳에 사용해 보세요. 플라스틱이라 잘 보관해 두면 쇠처럼 녹슬 염려도 없으니 걱정 마시공.... 오늘은 물티슈 다 쓰고 난 뒤 그 뚜껑으로 생활 속에서 유익하게 재활용 해 볼께요..



[ 물티슈 뚜껑 200% 활용 방법 ]


첫번째


물티슈 입구가 스티커로 되어 있다면 교체해서 사용하세요.



물티슈를 사다 보면 간혹 윗부분이 이렇듯 스티커로 된 것이 있죠.. 한 번 물티슈를 뽑아 사용하고 그냥 버리는 것이라면 상관없겠지만 100장 정도 들어 있다면 스티커 접착이 좀 문제가 발생하죠.



물티슈 사용 후...스티커가 물티슈 비닐에 잘 붙지 않는다던가... 물티슈가 접착 스티커에 묻는 경우도 생기죠..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다 사용한 물티슈....그 뚜껑을 활용하는 것이죠..



물티슈는 비닐에 들어 있어서 이렇듯 플라스틱 뚜껑은 접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물티슈를 다 사용했다면 뚜껑만 따로 떼어 내세요.



손으로 살짝 힘을 주면 되니 비닐이 찢어지고 그런거 없어요.



자...이렇게 물티슈 뚜껑만 분리 했다면?



사용 중인 물티슈 스티커를 떼어 낸 뒤...



바로 그 자리에 플라스틱 물티슈 뚜껑을 붙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따로 접착제를 붙이지 않고도 원래 있던 접착제로 인해 잘 붙으니 수월해요.



색깔이 좀 맞진 않지만 그래도 이제 깔끔하게 물티슈를 사용할 수 있을거예요.. 물론 스티커로 인한 물티슈 마름 현상이나 접착 불량으로 물티슈 나오는 입구 부분이 늘 열려 있지 않게 되니 완전 괜춘요!



필요한 장소에 두고...



이렇게 하나씩 빼서 사용한 후 다시 뚜껑을 닫으면 완전 깔끔!



소소한 팁이지만 다 사용한 물티슈 플라스틱 뚜껑으로 인해 위생상 정리가 완벽하게 된 듯 해요. 물론 물티슈를 사용하는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그럼 두 번째 물티슈 뚜껑 활용법은 뭘까?



콘센트 덮개로 사용해 보세요.



가게에 물을 자주 사용하는 부분에 콘센트가 있는데 여길 덮어 줄거예요.



요렇게....



콘센트에 전선코드를 꽂아서 사용할때는 열어서 사용하고 평상시엔 뚜껑을 닫아 놓는거죠....소소한 팁이지만 완전 유용하게 사용되는 노하우입니다. 참고로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선 자칫 콘센트에 젓가락을 꽂아 감전으로 인한 사고가 생길 수 있는데 이렇게 콘센트에 물티슈 뚜껑을 막아 두면 안전해요~ 완전 꿀팁이죠!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