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메뉴판이 독특했던 음식점은 어디?

zoomma 2018. 2. 22. 20:25
300x250

서울맛집 - 이자와 본점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그곳의 독특한 것들을 보는 것이 여행 중 하나의 재미이자 묘미입니다. 물론 발품을 팔아서 찾아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그 속에서 하나씩은 뇌리 속에 담아 오는 것 같아 즐겁습니다. 얼마전 갔던 한 음식점 또한 이집만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 포스팅 해 봅니다.




참고로 이 음식점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다양한 요리도 요리지만 나오는 메뉴를 자세히 그림으로 표현해 놓아 메뉴 고르기가 다른 음식점 보다 쉬웠답니다. 도대체 그곳은 어디일까?




바로.....맛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한 홍대입니다. 홍대는 수요미식회나 각종 음식방송에 많이 나오는 한 곳이기도 하지요.. 물론 이곳은 유명한 방송 보다는 SNS에서 핫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가게 안은 테이블이 그렇게 많진 않지만 분위기는 괜찮습니다. 물론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 웨이팅은 필수인 곳이기도 하지요.



이 음식점에서 기억에 남는건 메뉴판입니다. 누구라도 처음 왔다면 너무도 상세히 그려진 메뉴들의 모습에 흠뻑 빠지실겁니다. 물론 메뉴 고르기도 훨씬 쉽구요.



각각 메뉴를 주문해도 되지만 세트메뉴가 있어 조금은 저렴하게 음식값을 지불할 수 있다는 사실...우린 세트1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생각이 쏴...........역시 홍대!



주문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세트메뉴라고 양이 적을거란 생각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생각보다 푸짐해 흡족했던 음식점입니다.



고기는 하나씩 구워 먹은 재미도 솔솔~



바삭함과 부드러운 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무엇보다도 처음 가는 분들에겐 자세한 설명의 메뉴판까지 있어 초행길이라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점을 다녀 봤지만 100% 흡족한 음식점은 여기가 열 손가락 안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은 취향으로....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