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탭 케이스 얼룩 이렇게 지워 보세요! ]

안녕하세요 줌마입니다. 날씨가 오늘도 많이 포근하네요. 전형적인 가을날씨네요. 이런 날씨도 이제 이번 주면 끝이겠죠.. 얼마남지 않은 포근한 가을날씨 기분 좋게 느껴보는 하루 되면서 오늘 포스팅 시작해 봅니다.

저녁을 먹고 뭔가 분주한 남편입니다. 뭘 하는지 물어 보니 탭 케이스에 생긴 얼룩 제거할꺼라네요.

" 이게 가능해? 얼룩이 심한데..."
" 응.... 지워질꺼야... 믿어 봐~ "

큰소리 뻥뻥 치는 남편의 한마디...얼룩이 생각보다 많은데 그냥 탭 케이스 하나 구입하지! 하는 마음이 많이 들었지만 얼룩 잘 지워질꺼란 남편의 한마디에 일단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생긴 탭 케이스 얼룩

" 칙~~~~~~~"
헉....이게 무슨 일....
" 지금 뭐하는데????? "

갑자기 탭 케이스에 뭔가를 뿌리는 남편...

어찌나 많이 뿌렸는지 탭 케이스에 거품이 가득하더군요. 알고 보니...

자동차 시트 크리너였습니다. 얼마전 자동차 시트에 얼룩이 생겨서 크리너로 지우고 나서 남은거로 탭 케이스에 한 번 사용해 볼꺼라는 한마디.....조금 당황스럽긴 했습니다. 물론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구요.

" 이렇게 두면 되는거야? "
" 아니.... 칫솔로 박박 닦아야 돼..."
헐.....

그 말이 무섭게 칫솔을 이용해 마구마구 닦는겁니다. 정말 이렇게 문지르면 얼룩진 부분이 없어질까? 의문에 가까웠죠..

그런데...눈에 확연히 보이는 모습 ......얼룩이 조금씩 없어지고 있었죠.

" 오~~~ 이거 대박인데! "
" 그체...... 카시트에 얼룩 닦아 봤는데 잘 지워지더라...혹시나 해서 해 봤는데 역시네...하하하하하하 "

평소에도 꼼꼼한 성격이긴 하지만 이 모습을 보니 그저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이런 생각을 어떻게 했지! 하는 생각도 들고 얼룩이 많이 생겨 그냥 버릴 것 같았던 탭 케이스를 환골탈퇴를 시키니 말이죠.

마무리는 물티슈를 이용해 깨끗이 닦고 잘 말리기만 하면 된다더니...역시나 깨끗해진 탭 케이스에 놀랐습니다.

가끔은 저 보다 더 꼼꼼하고 알뜰한 면이 생활 속에서 늘 묻어 있는 남편.... 늘 그렇듯 오늘도 하나 배우게 되네요. 만약 저 같으면 물걸레도 그냥 막 닦았을텐데.....ㅎㅎ... 하여간 남편의 기발한 노하우에 웃음 가득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