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제주도 4대 김밥집 해도 되겠어! ]

제주도에서는 SNS에서 유명한 김밥이 따로 있는데요.. 대부분 다 아실 3대 김밥집입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김밥집이 있다는 사실....저도 얼마전 서귀포에 가서 알았네요. 가게이름은 '다정이네 김밥' 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가게 영업을 하고 있어서 아침으로 김밥을 먹어 볼까? 하고 들어 갔는데 의외로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대부분 김밥을 포장해서 가시더군요.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찾아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가게 안은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고요. 무엇보다도 김밥 주문시 바로바로 준비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손님이 많으면 대부분 미리 김밥을 준비하는 곳도 은근 있어서 전 이렇게 바로 김밥을 준비해 주는 곳이 좋더라고요.

비가 오는 아침이었지만 나름 운치도 있고 좋았네요. 대부분 김밥을 포장하시는 바람에 엉겹결에 우리만 앉아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김밥 가격이 저렴해 혹시나 양이 적을까 싶어서 김밥 3줄을 주문했는데....이게 무슨 일..... 2줄만 주문해도 될 뻔 했네요. 어찌나 양이 푸짐하고 많던지...... 너무 놀랐습니다.

거기다 다른 김밥집과 달리 장국 대신 시원한 물김치가 나왔습니다. 김밥 1줄에 물김치 한 컵이 나오는 듯... 물김치가 3컵이나 나왔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었다는... 하하하하하하~

우리가 엄첨 배가 불렀던 이유.... 떡볶이를 하나 더 주문한거... 하여간 김밥 1인 분만 주문해도 혼자서 충분히 배가 부른 양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얼마나 양이 푸짐했길래 놀랐을까? 바로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내용물이 정말 충실 그자체였습니다. 여느 김밥 가격과 비슷한데도 어찌나 푸짐한지.... 한 번 먹어 보면 정말 반하는 그런 맛있었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푸짐한데 배가 안 부를 수 있겠어요. 하하하~ 다음에 가면 꼭 2인 분만 주문하는 걸로...

떡볶이는 여느집 떡볶이와 비슷한 맛입니다. 하여간 김밥엔 떡볶이죠~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유명한 김밥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곳들 대부분 주차장이 따로 없고 포장위주의 김밥집인데 이곳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서귀포 갈 일 있으면 한 번 더 갈 의향 100%입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