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제주도 바다

제주도 포토스팟 핫플레이스 갯깍 주상절리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제주도는 정말 아름다운 섬입니다. 요즘엔 휴가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는데요..오늘은 가성비갑 포토스팟 핫플레이스를 자랑하는 객깟 주상절리를 소개합니다. 사실 저도 지인을 통해 알고 이번 기회에 처음 가 봤는데 완전 반했다는.....제주도에 살면서 '이런 곳도 있었구나!' 하고 감탄을 자아낸 곳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인생샷 제대로 건진다는 갯깍 주상절리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일까요... 우리가 갔을때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제주도 관광지로써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듯 합니다. 예전에 요트타고 가면서 잠시 봤던 갯깍 주상절리....사실 외부만 봤지 안에 들어갈 볼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지요.

하여간 지인 덕에 좋은 곳 알게 되서 너무 좋네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갯깍 주상절리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내부는 어떨까? SNS에서 보지 않았다면 아마도 들어갈 생각도 하지 않았을겁니다.

ㄷㄷㄷㄷㄷㄷ

밖에서만 봤던 것과는 너무도 다른 내부..... 정말 환상적인 풍경이었습니다.

떨어질 듯하지만 견고해 보이는 구조는 정말 신기함이 그대로 느껴지더군요.

물론 내부는 엄청 시원했습니다.

잠시만 앉아 있어도 땀이 식을 정도였지요.. 밖과 너무도 다른 온도차이..... 그런데....

앉아서 밖을 내다 보니 더 환상적인 풍경이 연출....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오겠다는 생각이 팍팍...물론 SNS에서 간혹 보였던 멋진 풍경이 바로 여기라는 사실에 깜놀........물론 우리도 열심히 사진을 찍었지요...ㅎㅎㅎ 조금 민망하지만 다양한 포즈를 해도 멋진 사진이 나오는 이곳...한 번 보실까요....

화보까지는 아니더라도 멋진 사진 제대로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제주도를 여행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인생샷 하나쯤은 건질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진작가들에겐 이미 알려졌겠지만 아마도 일반인들에겐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런 명소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어떤가요... 제주도 포토스팟으로 손색이 없어 보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