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을 담은 성산일출봉 사진전 - ' 그리운 바다 성산포 '

2017. 8. 13. 06:17제주도

반응형

황금연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멋진 사진전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제주도는 멋진 풍경을 비롯해 휠링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그런 이유일까요...다양한 문화행사는 물론 축제 또한 제주도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제주도민들 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마련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해녀작가로 유명한 허영숙(홍예)님의 개인 사진전에 대해 소개해 봅니다.


제주도에서 10년 넘게 성산일출봉의 일출의 매력을 사진으로 담은 사진작가 허영숙님의 첫 개인 사진전이라 더 뜻깊은 문화공간이라 하겠습니다. 사계절 성산일출봉의 섬세한 풍경을 사진으로 볼 수 있어 또 다른 제주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사진전시회입니다.


우도에 사시는 분이다 보니 우도에서 화환이 많이 도착했네요...

사진 전시공간은 제주시 북촌 돌하르방공원 돌집 전시공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전시날짜는 2017. 8 . 12~ 10. 30일까지 이며 사진 전시회를 보러 가시는 분들은 공원 입장료가 따로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황금연휴 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진 전시회는 평소 허영숙 사진작가님이 좋아하시는 시인이신 이생진 선생님의 시중에서 ' 그리운 바다 성산포 ' 로 컨셉을 잡았다고 합니다. 첫 개인 사진전시회 오프닝에 멋진 시와 함께 하니 더 사진이 빛나는 것 같아 좋았던 기억입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담은 사진 전시회도 보시고 북촌 돌하르방공원의 운치도 느껴 보시는건 어떠실지.....

너무 앞만 보고 달려가는 현대인들에겐 삶의 작은 쉼표를 줄 것이며 연인, 가족 , 친구들에겐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는 문화공간이 될 것입니다. 황금연휴.....기분 좋은 문화의 장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