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일식집, 해운대 스시] 연말 분위기 좋은 일식집 다이센

2014. 12. 7. 20:45맛집

반응형

해운대 일식집 다이센

특별한 날엔 조금 분위기 있는 곳을 찾으면 기분이 더 업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어 남편과 기분도 좀 낼 겸 분위기 좋은 일식집을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남편인지라 회도 예외는 없다는.... 제가 간 곳은 해운대 바닷가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다이센 일식집입니다.

 

다이센다이센 일식집

이곳은 룸과 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룸은 가족, 친지, 친구들과의 모임에 좋은 장소로도 예약이 되고 홀은 아름다운 부산의 바닷가가 한 눈에 내려 다 보이기 때문에 연인들이 주로 예약을 합니다. 물론 저희도 분위기 좋게 창이 넓은 홀로 예약을 했어요.

 

우리가 예약한 자리입니다. 어때요...근사하죠...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따스한 햇살이 들어 오는 창이 은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전체적으로 가게가 따스하지만 왠지 더 운치 있어 보여서 좋더라능...

 

일식집이라 이곳도 여느 일식집과 마찬가지로 코스로 요리가 나옵니다. 제일 먼저 나 온 요리는 호박죽과 채소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호박죽

 

채소 샐러드

 

다이센 일식요리는 위에 설명된 것 처럼 생선과 채소가 주재료로 나오는 요리입니다.

 

호박죽에 이어 각종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회무침이 나왔어요.

 

주메뉴인 회도 나왔습니다. 회는 모둠회로 나왔습니다. 얼음을 회 아래에 깔아 둬서 그런지 더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이건 1인 상 20,000원 기본상입니다.

 

꽁치구이

 

오리훈제 샐러드

 

꽁치구이는 짭쪼롬하니 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굿..... 개인적으로 일식집이나 횟집에서 나오는 꽁치구이 너무 좋아해 늘 제 차지라는 사실...ㅎㅎ

 

일식코스의 꽃인 튀김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밥이 나왔어요.

 

후식으로 나 온 수정과

 

분위기 있는 곳에서 특별한 날 이렇게 식사를 하니 기분이 더 좋습니다. 평소 자주 지나가는 거리이긴 하지만 오늘따라 더 운치백배입니다. 역시 그냥 지나칠때는 그 아름다움을 잘 모르고 사는 것 같습니다.

 

다이센다이센 일식집에서 내려 다 본 해운대 바닷가 풍경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해는 유난히 바쁘게 달려 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어느해 보다 뜻깊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뿌듯합니다. 연말...아직도 많은 모임들이 줄지어 있지만 하나 하나 재미나고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

 

[ 다이센 일식집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627-1 하버타운 4층

매장전화 : 051-731-2919

주차- 주차가능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