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구서동에서 돈까스가 맛있는 맛집 [유나인돈까스앤우동]

2014. 5. 12. 22:53맛집

반응형

유나인돈까스앤우동 음식점에서 잘 나가는 돈까스는 무엇?


평소 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육고기 위주의 외식을 자주하게 됩니다. 주말 남편과 부산대에서 젊음의 기를 받으며 재미나게 쇼핑도 하고 집으로 오는 길 뭘 먹을까 고민하다 구서동에서 돈까스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가게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이 없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요즘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도 주차장이 없으면 왠지 찜찜한 느낌 지울 수 없잖아요..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지만 왠지 식사시간 맞춰서 왔을 경우엔 기다려야 한다는 점에 비하면 왠지 이런 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져요.. 남편과 편한 곳을 선택해 앉으니 종업원이 물과 메뉴판을 갖다 주더군요..그런데 물이 왠지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거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돈까스집에서 와인 시켜 먹는 다는 느낌이 ....ㅋ 하여간 다른 음식점과 달리 물을 갖다 주는 병이 특이했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여느 음식점과 달리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돈까스집이라고 하면 돈까스류와 우동류가 전부인데 여긴 밥류가 따로 있더군요.. 그래서 우린 이 집에서 제일 잘 나간다는 음식을 시켰습니다. 매운철판돈까스와 해물덮밥을요... 돈까스집에 해물덮밥 조금은 생소하죠. 사실 우리도 생소해서 한번 시켜 봤습니다.

구서점

유나인돈까스앤우동 메뉴판

돈까스

유나인돈까스앤우동 메뉴판


음식을 시켜 놓고 테이블 주위를 보니 재미난 것이 있네요.. 유나인돈까스 카카오스토리에 친구추가를 하면 사이드 우동 메뉴를 무료로...와우! 괜찮네요..


오호..거기다 신상 사이드메뉴라고 조금은 특이한 것들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이런거 하나 시켜 주면 좋아 할 듯 합니다. 물론 추가로 더 먹고 싶을때 사이드메뉴를 시키면 딱 일 듯...


오잉...돈까스집에도 샐러드바처럼 셀프네요..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일환으로 시작된 먹을 만큼 덜어 먹자가 일반화 되면서 요즘엔 이렇게 셀프로 반찬이나 샐러드를 덜어 먹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돈까스

돈까스집에서 본 샐러드바


늦은 시각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주방은 바빴습니다. 이곳은 배달도 하시더군요..뭐...요즘엔 홀만 받아선 음식점이 살아 남기 힘든 세상이다 보니 이해해요.. 근데 배달이 많아서 보기 좋았어요... 돈까스 저도 집에서 배달 한번씩 시켜 먹었는데 식지도 않게 잘 배달되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손님

배달주문에 바쁜 종업원의 모습

음식

삼대가 돈까스를 먹으러 오셨네요.. 이 모습을 보니 가족들이 함께 먹기에 좋은 음식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게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 배치를 잘 해 놓아서 그런지 넓게 느껴졌어요..거기다 은은한 조명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서 좋았어요..

배달

배달이 많아서 인지 쉴 틈이 없어 보이는 주방장과 홀 종업원의 모습..


드디어 우리가 시킨 매운철판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오호...생각보다 제법 양이 많습니다.


도톰한 돈까스와 치즈 그리고 양배추가 철판에 깔려져 있어 더 맛있어 보이네요..

돈까스

매운철판돈까스


돈까스집에서 조금 특이한 메뉴인 해물덮밥입니다. 이것 또한 양이 제법 많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왠지 많아 보이는뎅.....음...냐......

돈까스

해물덮밥

돈까스를 하나 들어 올려 보니 정말 고기가 좋아 보입니다. 보통 등심까스라고 하면 사이사이 힘줄이 있기도 하는데 이건 완전 살코기입니다. 전 이런게 넘 좋아요..ㅎㅎ

돈까스

우리가 시킨 매운철판돈까스와 해물덮밥


해물덮밥도 해물이 장난이 아니네요.. 맛 또한 그다지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습니다. 전 오히려 돈까스가 좀 맵게 느껴졌어요.. 사실 기름에 튀긴 돈까스를 시키면서 매콤한 해물덮밥을 일부러 시켰거든요... 근데 다른 것으로 시켜도 될 뻔 했어요..돈까스가 매콤해서..


치즈도 돈까스 아래에 넓게 깔려 있어 돈까스를 다 먹는 내내 치즈와 함께 포식했다는....완전 치즈돈까스를 따로 시켜서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돈까스

매운철판돈까스

돈까스

식사를 마치고 나니 왠지 커피가 급 당기더군요.. 그래서 주위를 둘러 보니 오잉..... 원두커피 머신이 있네요..굿!

원두

요즘 커피 배우느라 원두커피 맛에 취해 있는데 이 집 원두맛은 어떨까 궁금해요...

원두

유나인 구서점에서는 유기농원두를 사용한다는 문구....더 마시고 싶은데요..그래서 한 잔 마셨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잠시 앉아서 실내 사진 몇 장 찍었어요.. 가게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인테리어때문인지 제법 넓게 느껴지는 내부였습니다. 단체손님이 왔을때는 테이블을 붙여서 사용해도 여느 레스토랑 못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서동에서 돈까스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고 해 직접 먹어 보니 역시 소문은 틀리지 않는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바삭한 튀김도 괜찮았지만 무엇보다도 고기가 좋았다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네요. ^^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