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덕피자 레스토랑 올리브장작 동래점 [부산 동래 맛집]

zoomma 2014. 9. 3. 21:09
300x250

올리브장작 동래점 -화덕피자 레스토랑

동래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화덕피자 전문 레스토랑에 남편과 휴일 다녀왔어요. 옛날과 달리 양보다 질을 많이 따지는 추세다 보니 이젠 맛있고 몸에 좋다고 소문나면 어김없이 찾아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화덕을 직접 음식점내에 잘 보이는 곳에 비치되어 왠지 더 믿음이 가는 듯 했어요. 거기다 양도 푸짐하게 나와 한끼 식사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셨는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 요즘 외식문화도 많이 바뀌고 있구나하는 추세를 엿 볼 수 있었습니다.

 

올리브장작올리브장작 동래점

우리가 간 곳은 동래에 위치한 화덕피자 레스토랑 올리브장작 동래점입니다. 저흰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요.. 버스로는 동래 메가마트나 대동병원에 내리시면 되구요.. 지하철은 동래역에서 하차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 자가용을 타고 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주소 남길테니 참고 하세요.

 

 올리브장작 동래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550-8
매장전화 : 051-552-3773

 

 

지하철을 타실 경우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자가용은 레스토랑 맞은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변 여고가 있어 학생들도 많이 갈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음식점이었어요.. 무엇보다도 테이크아웃을 하면 20% 할인까지 해 주니 그런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그리고 조명도 은은해 유명한 레스토랑 못지 않은 실내 풍경입니다.

 

밖을 훤히 내다 볼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이나 모임을 할때 왠지 운치 있어 보이고 괜찮았어요.. 밤이면 이곳에서 맥주도 한 잔 하면 더 낭만적이겠죠.

 

화덕피자 전문점이라는 말에 걸맞게 화덕에서 직접 피자를 굽는 모습도 볼 수 있어 믿을만 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그리고 훤히 다 볼 수 있어 위생적인 면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점심시간 이렇게 손님이 많나 할 정도로 북적이는 모습에서 요즘 사람들 점심이라고 피자를 안 먹을거란 생각은 접게 만들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장식 그리고 인테리어가 추억 속으로 빠져 들게 해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 왔어요.

 

저녁에는 맥주도 한 잔 마시는 여유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린 점심이었지만 음료와 시원한 맥주를 시켰습니다. 맥주도 알콜도수가 낮아 한 잔쯤은 음료라는 생각에서..

 

우린 불고기피자와 라쟈냐를 시켰어요.. 요리를 시키고 제일 처음 나 온 건 얇게 구운 빵이었는데 너무 부드러운 질감에 입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았습니다.

 

독특한 이탈리안 파스타로 알려진 것으로 속은 얇은 면이 들어 있어요.

 

질감도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어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 보이는 요리였습니다.

 

서면에서 한 번 먹어 본 기억이 있는 불고기피자는 각종 채소가 듬뿍 들어가 있어 좋았어요. 물론 불고기도 야들야들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 피자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화덕피자의 매력은 아마 직접 드셔 보지 않으면 이해하기 힘든 부분일 듯 해요. 저도 이 맛에 반해 요즘 화덕피자에 흠뻑 빠져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화덕피자의 크기는 둘이서 먹기에 조금 많다 싶을 정도로 커서 솔직히 이거 하나면 시켜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하지만 피자만 먹기에 느끼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드시면 매콤한 파스타도 권해 봅니다.

 

화덕에서 직접 구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고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듬뿍 넣어 식감도 먹을때마다 느낄 수 있어 좋았던 화덕피자였던 것 같습니다. 지하철 동래역 주변에 서면 못지 않은 상권으로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한데 이렇게 화덕피자 전문점은 이곳에서 처음이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고 계시더군요.. 물론 맛도 있어 그 소문이 벌써 인터넷에서도 자자할 정도였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담백한 피자가 생각 난다면 이곳 화덕피자 레스토랑은 어떠신가요...^^

위드블로그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