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허볼로 만든 특별한 요리 - 2.허볼 치킨가슴살로 만든 카레.

zoomma 2012. 10. 30. 05:04
300x250

허볼 치킨 가슴살로 만든 카레

닭가슴살은 운동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라는 생각을 완전히 바꾼 요리를 오늘 2부로 시작해 볼까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드셔 보셨을 닭가슴살 .. 삶아서 채소와 먹는 것이 보통이었죠. 하지만 밥반찬 대용으로 온 가족의 식단을 책임질 음식은 어떠신가요.. 오늘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먹는 그리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허볼 치킨가슴살로 카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는 간단해요.. 허볼 치킨가슴살과 집에 자투리 채소를 이용할거예요.. 냉장고를 뒤져보니 감자,양파,오이고추가 있네요.. 다른 분들은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드시길..


먼저 각종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주세요...

먼저 양파를 기름에 볶다가 감자를 넣어 볶습니다. 그리고 맨 나중에 살짝 오이고추를 볶아 주세요.


너무 익히진 마시고 살짝만요......그리고

물을 적당히 넣어 채소를 삶아 주세요.... 채소가 끓을 동안 카레를 물에 잘 개어 주세요.


요즘 카레가루는 끓는 물에 그냥 넣어서 끓이기만 해도 되는데 전 미리 개어뒀습니다. 이유는 카레의 양 조절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무턱대고 카레를 붓다보면 물의 양과 조절이 좀 힘들거든요..

그리고 허볼 치킨가슴살을 준비해 주세요.......준비야 봉투를 뜯는 일...ㅎㅎ


채소가 끓기 시작하면 기름이 뜨는데 그 기름은 제거해 주세요...

그리고 준비해 놓은 허볼 치킨가슴살을 넣어서 한번 푹 끓여 주세요.


마지막으로 카레를 개어 놓은 것을 농도 조절하며 넣어 주세요...

물론 끓기 시작하면 살살 저어서 냄비에 눌어 붇지 않게 신경쓰시구요.........


자.....이제 완성된 카레를 밥에 부어 보겠습니다.

캬....이렇게 보니 카레전문집에서 파는 요리같네요......ㅎㅎ

완전 맛있어 보이죠..... 울 남편 색다른 카레요리를 맛보곤 완전 맛있다고 폭풍 칭찬했어요. 느끼하지 않고 텁텁하지 않은 요리가 되었다면서 말이죠.... 어때요... 허볼 치킨닭가슴살 채소와 그냥 섞어서 먹는거랑 차원이 좀 다르죠...무엇보다도 다른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로 완벽한 요리라 더 좋았답니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