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캔뚜껑만 돌렸을 뿐인데.....이런 놀라운 일이!

zoomma 2017. 8. 4. 06:10
300x250

캔 뚜껑의 놀라운 비밀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음료수나 커피를 마시면서 다닙니다. 늘 바쁜 생활 속의 연속이다 보니 이 모든 행동들이 자연스런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들 중 하나인 음료수캔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길거리에 다니거나 차안에서 음료수 즉, 캔음료를 마실때 한번쯤 흘리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을겁니다. 저 또한 그런 일이 예전에 너무도 많아 되도록이면 움직일때는 그렇게 목이 마르지 않으면 음료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언제 어느때라도 편하게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어떻게 움직이면서 한 방울의 음료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을까... 그건 바로 캔 뚜껑의 비밀을 파악하고 나서입니다.


캔 뚜껑의 놀라운 비밀


그럼 우리가 잘 모르는 캔 뚜껑의 놀라운 비밀이 어떤 것이었나 한번 볼까요..

캔 뚜껑을 돌려 주기만 하면 움직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어!

캔 뚜껑을 열면 대부분 이 상태에서 음료를 마실겁니다. 물론 움직이지 않은 상태에서는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지요. 하지만 움직이면서 먹는다면 달라지겠죠.. 그래서 움직일때엔 캔 뚜껑을 돌려 주시기만 하면 편한 상태에서 흘리지 않고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살짝.... 왠지 이렇게 깬 뚜껑을 돌리면 떨어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돌리기만 하면 절대 캔 뚜껑이 떨어지지 않아요. 옆으로 구기거나 해야 캔 뚜껑이 떨어지는 현상이 생긴다는 사실..

캔 뚜껑을 돌린 후 이 상태가 되면 빨대를 구멍 사이에 꽂아 주면 움직이면서 음료를 마셔도 흘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물론 운행 중인 차 안에서도 흘리지 않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캔 뚜껑만 돌렸을 뿐인데 이렇게 편리한 면이 있었다니 놀랍죠.. 이젠 움직이는 차안에서나 거리를 걸으며 편안히 캔 음료를 마시길..물론 빨대가 필요한 일이긴 하지만 음료를 사면서 빨대는 무료료 가져 올 수 있으니 옵션으로 챙기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