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도 유명한 중고마켓은 이렇습니다.

zoomma 2017. 3. 23. 06:50
300x250

구좌숲 중고마켓을 아시나요?

제주도는 육지와 달리 각종 프리마켓은 물론 중고마켓이 많이 열립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열리는 곳도 있고 제주도 각종 행사가 열리는 장소에도 어김없이 프리마켓이 등장할 정도로 이곳 제주도에선 당연한 마켓이기도 합니다. 날짜는 1년 동안 정해진 곳도 있지만 대부분 일정하지 않기에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인스타,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집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한 중고마켓을 소개할까합니다.



이 중고 마켓이름은 '구좌숲 중고마켓' 입니다. 집에 안 쓰는 물건도 정리하고 필요한 물건도 득템해 가는 유익한 중고마켓이죠.. 육지에서 흔히 말하는 '아나바다' 행사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중고마켓 시간은 딱 두 시간..... 오후 2시~ 오후 4시 반짝 열렸어요.. 요즘엔 SNS가 대세다 보니 어떻게 알고 제주도를 여행 온 관광객들도 많이들 오셨더군요... 물론 제주도민들도 이미 이른 시간인데도 많이 오셨어요.



구좌숲 중고마켓이 열린 장소는 세화리에 위치한 카페 공세입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내려 다 보이는 정말 멋진 카페죠..



카페 공세 올라가는 계단도 어찌나 이쁘던지....... 자연스럽게 핀 화초들이 계단을 더 이쁘게 해 주는 것 같더군요.



오후 2시에 중고마켓 오픈인데.....이미 자리가 없을 정도로 셀러들이 가져 온 물건들을 준비하는 모습이었어요.



애기 옷, 어른 옷, 가방, 주방도구, 학용품, 가구등 정말 다양한 품목들이 즐비했습니다.



제주도라 더 어울리는 중고마켓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에는 새 것으로 구입해 가게 인테리어를 하는 것 보다 이런 중고마켓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다고 해요...



카페 공세 내부는 밖의 풍경 보다 더 복잡해요..그만큼 많은 셀러분들이 모였다는 이야기겠죠... 물론 그만큼 물건도 다양하구요.



카페 공세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나게 구경하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사 가는 중고마켓



컥......... 옷이 이뻐 가격 물어 보는데...알고 보니 우리가게 단골 손님 ...세상 참 좁죠...아니 제주도는 어딜가나 아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요...



카페 공세에선 자리 제공을 해 주고.... 중고물품 파는 셀러들에겐 용돈도 벌어 가공...... 구경 온 사람들에겐 저렴하게 필요한 물건을 득템하는 곳이라 완전 굿굿굿!



참고로 중고물품 뿐만 아니라 새 물건도 나오니 운 좋으면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우도에 사는 제 친구도 옷 하나 구입....... 집에서 편하게 입기 좋겠어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내려 다 보이는 곳에서 다양한 물품과 다양한 사람들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게 되는 중고마켓 ...제주도는 이렇듯 언제 어느때 중고마켓이 열릴지 모르니 각종 SNS매체를 참고해 주세요... 3월 22일 세화리 카페 공세에서 열린 구좌숲 중고마켓 정말 재밌었어요...다른 중고마켓도 시간되면 가 보는 걸로~


세화리 카페 공세에서...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