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 이런 주차장 보셨나요? " - 운전하다 갑자기 사라지는 자동차 그 이유는..

zoomma 2014. 1. 28. 02:16
300x250

우리나라에서 제일 황당한 주차장


얼마전 황당한 주차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차가 씽씽 달리는 도로 한 가운데 있는 주차장인데 정말 신기하더군요. 멀리서 주차장에 들어가는 자동차를 보면 마치 운전하다 갑자기 자동차가 사라지는 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물론 저처럼 처음 이 주차장에 오신 분들은 누구나 다 황당함을 겪게 되는 일일겁니다. 

 


명절을 앞두고 재래시장에 갔습니다. 부산에서 몇 안되는 오일장(구포시장)이 열리는 곳이라 나름 서둘러 갔음에도 시장 주변 주차장엔 주차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네이게이션으로 인근 주차장을 찾던 와중에 시장에서 한 2코스 정도 떨어진 곳에 주차장이 있어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그 주차장을 찾는 길이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오잉??? 네비게이션으로 보니 주차장이 이 인근인데 어디지? 우리가 좀 황당해한건 차가 씽씽 달리는 도로 중앙에 주차장 표식이 있더군요..


헉!!!! 혹시 저거?  멀리서 보니 도로 한 가운데 주차장이라고 적혀진게 눈에 띄었습니다.
 


네... 우리가 좀 의아해한 주차장은 도로 한 가운데 위치한 바로 지하주차장이었던겁니다.


멀리서 보니 왠지 신기한 모습이기도 하고 ...진짜 저 곳에 주차를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지요.


그렇게 의심스런 생각에 신호가 바뀌자마자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역시 주차장이 맞음. ㅋㅋ


이건 주차장에서 나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차가 달리다 갑자기 사라지는 이유 대충 감이 잡히시죠.. ㅋㅋ


그렇게 조금 황당한 경험이지만 도로 중앙에 위치한 지하 주차장이란 표식이 된 곳으로 들어가면 마치 마트 지하주차장에 들어가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사진으론 일단 여기까지.... 화질이 안 좋아 이 다음은 동영상으로 지하주차장 모습 구경하시길요..




이 주차장은 현재 지하상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 지역에서 오신 분들이나 이곳을 처음 지나가는 사람들은 아마 도로 중앙에 설치된 주차장을 보면 당황해할겁니다. 주차요금 계산 하시는 분 말씀이 운전을 하다 엉겹결에 들어 와 다시 나가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ㅋ... 아마 이런 황당한 주차장은 부산 아니 전국에서 하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주차달인은 바로 이런 사람!
이것이 바로 깻잎주차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