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유명한 맛집의 대기석이 관람석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

zoomma 2014. 10. 18. 18:32
300x250

유명한 맛집의 대기석에 앉은 사람들의 재미난 모습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통해 나름 알려졌다는 음식점은 맛도 맛이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 이곳은 어떤 맛일까?' ' 인테리어는 어떨까?' ' 다른 음식점과 어떤 점이 다를까?' 등 다양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마련입니다.

 

맛집유명한 맛집 대기석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한 음식점..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맛집이 되어 있었습니다.

 

은행에서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처럼 오랜시간 동안 앉아서 기다려도 느긋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다른 음식점과 너무도 다른 모습에 그저 신기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커다란 유리창문앞에 저렇게 앉아 있으면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왠지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음식점 구조를 잠깐 보기로 하고 사람들이 앉아 있는 곳으로 가보니 다행히도 식사를 하는 부분이 대기석과 맞대여 있지는 않네요..ㅋㅋㅋ

 

이 음식점에 들어가기 위해 이름을 미리 적어 놓은 분들을 호명하는 종업원의 모습

 

밖에 이렇게 대기석에 많이 앉아 있는 모습을 정면이 아니더라도 식사를 하면서 보면 조금은 부담스러울 것 같습니다. 특히 안을 자세히 계속 들여다 보면 더욱더 그럴 듯 하네요...그런데 이 음식점에선 도대체 어떤 음식을 팔길래 이토록 사람들이 많을까 궁금하시죠.. 이곳은 김치찌개나 돌솥비빔밥을 파는 평범한 한식집이랍니다. 하여간 유명한 맛집 대기석에 앉은 사람들의 모습이 마치 은행에서 흔히 보는 대기석 또는 영화관 관람석 같아 재미나더군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