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부산대스시, 부산대 밥집] 한스키친 점심특선 스시 그 맛에 반하다.

zoomma 2014. 10. 12. 23:35
300x250

장전동 한스키친 스시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 부산대 주변 맛집은 정말 참 다양하니 많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다양한 스시의 세계에 빠질 수 있는 한스키친을 소개할까합니다. 스시..사실 학생들이 점심특선으로 먹기에 부담스런 가격일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사실 가격과 그 양을 비교해 보시면 그렇게 비싼 금액이 아니라는 것이죠..그래서일까요.. 제가 갔던 날에도 점심특선을 먹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한스키친한스키친 점심특선 스시

한스키친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409-15번지 2층
매장전화 : 051-518-3638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일요일 휴무

주차- 인근 공영주차장 유료주차

 

주변에 인근 공영주차장이 있어 그곳에 주차를 하고 편하게 식사를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점심특선을 먹기 위해 점심시간에 맞춰 갔는데 테이블엔 이미 사람들로 예약이 다 된 상태라 저흰 한쪽에서 기다리다 다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특선을 시키니 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와 녹차가 먼저 나왔습니다. 녹차는 어찌나 진하게 나오는지 몇 번 더 우려서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아마도 집에서 늘 가볍게 녹차를 마시다 보니 더 진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원래는 점심특선에선 나오지 않는데 소라와 전복이 들어간 죽이 나왔습니다. 아마 기다리는데 미안해서 주신 것 같아요. 점심특선으로 갔다가 전복죽이 안 나온다고 말하기 없기!

 

우리가 먹을 점심특선은 약 10분 정도 더 기다려야 한다길래 앉아서 스시 만드는 것을 자연스럽게 구경하게 되었어요.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종류로는 다양해서 조금 놀랬어요.

 

점심특선로 나오는 스시 한 접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더군요. 물론 점심특선으로 우동도 같이 나오니 더 든든한 점심이 되겠죠.

 

참고로 점심특선은 가격대가 10,000원 짜리가 있고 15,000원 짜리가 있어요.  메뉴판 찍어 왔으니 자세한건 메뉴판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학교 주변이라 그런지 런치세트와 디너세트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물론 술을 한 잔 곁들이며 먹을 수 있는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만약 특선 스시의 양이 좀 부족하다면 단품스시도 따로 주문 가능하니 먹고 싶은거 시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아참...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점심특선 선착순 약 20명은 싱싱한 고등어스시도 맛 볼 수 있으니 운 좋으면 저처럼 고등어스시도 맛 볼 수 있답니다.

 

음식점에서 좋은 재료로 맛난 음식을 만드는 것은 기본인 것 같아요. 조금은 이 문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겠다란 생각이 들긴 해요.

 

 

요리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시간 동안 여러가지 그릇이 사용된 것도 목격 되었어요. 그릇도 이쁘고 나름 운치있어 보여 다양하게 스시가 만들어져 그릇에 담기는 모습도 은근 볼거리더군요.

 

그렇게 구경하며 식사를 기다리고 있는데 우왕...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시는 스시가 바로 우리꺼였어요..

 

운 좋게 점심특선에서 먹을 수 있는 고등어스시가 나왔어요.. 조금 더 늦게 왔음 못 먹었을 스시예요. 스시 하나 하나에 모든 정성과 열의가 느껴져 먹기 아까울 정도였지만 그래도 배가 고프니 샤샤샥 먹게 되더군요.

 

스시 하나 하나에 정성을 기울린 데코레이션이 더 음식을 맛깔스럽게 하더군요.

 

고등어스시

 

원산지 표기 눈에 띄는 곳에 붙어 있었어요.. 생선은 대부분 국내산이네요. 특히 고등어는 제주도에서 왔어요.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입으로 느끼는 행복한 맛 두 가지를 동시에 느끼게 해 준 스시집이었어요.. 물론 점심특선만으로도 이런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스시를 다 먹을 즈음 뜨끈한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은 몇 젓가락 들면 없어질 양이었지만 스시 양이 많아 배가 불렀어요. 보통 점심특선이라고 하면 그냥 요기만 하고 나온다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이곳은 학교 주변이라 그런지 배가 부를 정도로 넉넉한 양이었어요. 다음에 지인들과 저녁 디너특선 스시 한번 더 맛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든 괜찮은 스시집이었습니다. 부산대에 새로이 오픈한 매장이라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대하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위드블로그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