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열대야에 꼭 필요한 페트부인 만들기

zoomma 2016. 7. 20. 21:07
300x250

주부 9단이 알려주는 여름 필수 침구류 페트부인 만드는 법

장마가 소강 상태다 보니 폭염이 이어지네요. 바람이 안 부는 날엔 열대야까지...올 여룸은 작년과 달리 한 달 전부터 무더웠는데 폭염의 기세도 만만치 않습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오늘은 열대야에 꼭 필요한 페트부인 만들기입니다. 엥.....'죽부인'도 아니고 웬 '페트부인'이라고 하실텐데요...오늘 포스팅 보시면 그 말뜻을 이해하실겁니다.



여름철 꼭 필요한 침구...페트부인



페트부인 만드는 법


필요한 것은? 물을 넣어 얼린 페트병, 신문지, 비닐봉지, 수건, 스타킹



제일 먼저 꽁꽁 언 페트병을 신문지에 돌돌 말아 주세요.



요렇게.....



그리고 비닐봉지에 넣어 꽉 묶어 주세요.



요렇게....



그 다음은 수건에 돌돌 말아 주세요.



요렇게...ㅎㅎ



마지막으로 스타킹을 입히면 페트부인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참 간단하고 쉽죠.



여름철엔 시원한 느낌이 나는 죽부인 예전에 많이 사용했었죠... 하지만 크기가 너무 커서 자리만 차지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제가 오늘 만든 페트부인은 개인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아요. 저녁에 가지고 자면 아침에 물이 반도 안 녹을 정도로 시원함이 그대로입니다. 전 여름철, 완전 열대야에 지칠때 페트부인 만들어 사용하곤 해요.... 물론 여름철 시원한 침구류도 한 몫 하지만요.




페트병 가정에서 한 두개쯤은 있잖아요.. 이제 버리지 말고 페트부인 만들어 열대야가 심한 날 만들어 사용해 보세요. 완전 대박이라고 엄지 척!!! 하실겁니다. 낮에 폭염으로 일할때 많이 힘든데 잘때라도 시원하게 자야 또 열심히 일하죠.. 안 그래요~ 무더운 날 힘들어 하지 마시고 페트부인 몇 개 만들어 매일 사용해 보아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