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 생활정보/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세면대 물구멍 마개 곰팡이 한 방에 제거하는 팁

zoomma 2021. 12. 4. 23:05
300x250

[ 매일 사용하는 세면대 깔끔 청소법 ]

안녕하세요. 줌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 건강 챙기는 하루 하루 되세요. 오늘은 매일 사용하지만 눈여겨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게 되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세면대 물구멍 마개입니다. 사실 이 부분에 물로 인한 곰팡이가 끼어도 선뜻 어떻게 청소해야 하는지 난감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세면대 물구멍 마개의 거뭇거뭇한 곰팡이 간단하게 제거하는 팁 포스팅 해 봅니다.

온수를 사용하는 요즘 더 신경써서 봐야 할 부분이 바로 세면대 물구멍 마개인데요. 정말 많이 더럽네요.

청소하기 쉽지 않을거란 생각을 하기 마련인데요... 키친타올 한장과 락스만 있으면 간단히 청소가 됩니다.

키친타올을 물구멍 마개에 씌워 주세요.

그 다음은 분무기에 들어 있는 락스를 키친타올이 적셔질 만큼 뿌려 주세요.

충분히 락스가 적셔졌다면 약 5분간 방치해 주세요. 이때 환기는 필수입니다.

5분이 지나면 키친타올을 걷어내고 샤워기를 이용해 깨끗이 헹궈주면 됩니다.

5분 후 찌든때가 가득했던 곰팡이가 없어졌을까? 궁금하시죠~

키친타올을 살짝 걷어 보면 거뭇거뭇 했던 곰팡이가 싹 사라진 모습입니다.

절대 수세미로 박박 문질러서 없어지지 않을 곰팡이가 너무도 손쉽게 없어졌습니다.

마무리는 물로 깨끗이 헹궈주면 끝....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게 곰팡이를 제거했죠~

락스냄새가 조금 나긴 했어도 이렇게 깔끔해진 세면대 물구멍 마개를 보니 기분도 산뜻하네요. 욕실 청소를 할때 락스를 소량만 사용하더라도 꼭 환기를 해주시고요... 청소 후에도 한 시간 정도는 문을 열어두면 좋아요. 이제 세면대 물구멍 마개 곰팡이 쉽게 제거해 보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