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빵과 커피가 맛있는 프릳츠 카페

zoomma 2017. 6. 28. 05:43
300x250

서울 베이커리카페 - 프릳츠 컴퍼니

서울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오늘은 그 중에서 빵과 커피가 맛있어서 점심시간이면 웨이팅이 기본이 된 프릳츠 카페를 소개해 본다. 나 또한 바리스타이기에 서울여행을 하다 보면 거의 일정 중 절반은 카페투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이 낙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프릳츠 카페는 외관상 참 고풍스런 느낌이다. 마치 옛날의 한 가정집을 연상케 할 정도로 정감이 가기도 한다.




프릳츠 카페 전경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서 물개가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많이 나와 참 궁금했던 카페이다.



카페 안에 들어서면 진한 커피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점심시간이 아니라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여유로울때 주변 독특한 인테리어와 커피, 빵 등을 찍어 봤다.



검정색 병에 담긴 콜드블루.....더욱더 진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



조금 이른 시각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한 프릳츠....... 시간마다 다양한 종류의 빵이 구워 나온다.



베이커리 카페에 파는 독특한 물건..... 빵칼이다.



식빵이 따끈하게 구워져 나왔다... 빵을 구워 내 놓기 무섭게 팔리는 속도....대단했다.



제주도에서 여기까지 왔으니 커피 하나 기념으로 구입...



프릳츠 지도



참 독특했던 실내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점심시간이 되니 어김없이 웨이팅이 길다. 베이커리 카페다 보니 커피와 빵을 점심으로 해결하는 분들이 많았다.



먹고 싶은 빵이 있다면 시간별로 잘 체크해서 가면 실패 없을 듯.....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조용히 커피를 마셔셔 다행이지 점심시간이 딱 걸렸음 1시간은 족히 기다렸을 것이다. 프릳츠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주말은 오전 10시~ 오후 11시까지 한다.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