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버스정류소의 주.정차 단속은 왜 안하는 가?...

zoomma 2008. 4. 20. 12:36
300x250

 도로에 나가 보면 이렇게 주차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차들이 줄지어 주차를 해놓았습니다.물론 잠시 정차하시고 가는 분들이 있긴 하지만 제대로 불법주차 단속을 하지 않는 구간에서는이렇게 주차해 놓은 차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 것을 많이 보게 됩니다.그렇다고 이 장소에 차가 많이 지나가는 곳이 아니라면 문제야 별로 없겠지만 이곳은나름대로 차량이 많이 모이는 구간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가봅니다.

 주차한 차량 중에 어디서 많이 본 차도 있네요~~ㅡ.ㅡ

 식사하시러 간다고 주차해 놓으셨나?!... 단속을 안하는 구간이 맞는가 봅니다...

 여유롭게 주차를 해 놓은 차량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주차해 놓은 차들은 현실적으로 허다한 일이라 이제 무각감해져 갑니다.

 그렇지만 버스정류소에 이렇게 택시들이 주차해 있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버스정류소에는 주.정차를 금지하고 있어서 복잡한 백화점, 마트, 교차로, 번화가등에는 CCTV가 설치되어 실시간

 단속을 하거나, 단속반이 다니면서 단속을 하는데 이곳에는 단속을 전혀 하지 않는 곳인가 봅니다.

 동래구 한 마트앞의 버스정류소..이곳은 왕복2차선으로 나름대로 사람들의 유동인구도 많고 차량도 늘 복잡하게

 많이 몰려 드는 구간입니다.

 그런 이곳에 택시들이 아예 한 차선을 주차를 해놓고 있네요.

.정말 차가 많아 복잡하고, 버스를 탈려고 하시는 분들은 불편한 승차를 한답니다.

 왜 이런 곳은 단속의 손길이 없는 걸까요?!...

 버스기다리는 사람들을 보면 멀리서, 버스가 오면 택시 사이로 이리저리 다니면서 위험천만하게 버스를 이용합니다.

 보는 사람도 아찔한 순간인데..

 주.정차 단속하시는 분들은 왜 이렇게 번잡한 곳에 있는 챠량은 단속을 안하시는 지도 궁금합니다.

 한적한 곳에 정차시 불법단속반이 차량으로 다니면서 카메라에 담아가시지만 마시고

 이렇게 번잡한 곳에 단속을 집중적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민들이 이용하는 버스정류소의 위험한 환경..

 그냥 지켜만 보실건 지....

 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었음 하는 마음입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