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 생활정보/셀프인테리어 곰손이 금손이 되는 날

낡은 의자 그림같이 인테리어 해 보다

zoomma 2022. 4. 26. 10:38
300x250

[ 낡은 의자 2D로 변신 시키다 ]

[ 의자 셀프 인테리어 ]

오랜만에 셀프 인테리어 한 것을 올려 보아요. 평소 이것저것 만들고 그리고 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어느샌가 가게 전체가 나만의 손때가 묻은 인테리어로 가득합니다. 그래서인지 출근할때 마다 늘 반갑기도 하고 좋아요. 오늘은 낡은 의자를 새롭게 변신시켜 본 리뷰 포스팅 해 봅니다.

처음 봤을때는 참 이뻤던 의자였는데 세월의 흔적이 조금씩 묻어 나니 영 구닥다리 같은 느낌 지울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색을 칠해 나만의 의자를 만들어 봤어요.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다 보니 이렇게 색을 칠하는 것도 은근 쉽게 느껴집니다. 흰색으로 칠한 의자는 하루 정도 말렸어요. 그래야 흰색 위에 검정색을 칠할때 흘러 내림이 없거든요.

흰색이 바짝 마른 날에 검정색으로 테두리를 꼼꼼히 그렸어요. 그랬더니 2D (그림같은) 스타일로 변했어요.

반만 그렸을 뿐인데 정말 이쁘죠. 너무 디테일한 그림이라 사실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꼬박 반나절 걸린 듯 하네요. 그래도 완성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색이 많이 바래서 그냥 버릴까? 하고 고민했던 의자인데 이렇게 조금 독특하게 인테리어를 하니 이만한 소품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그런 의자 같더라고요. 음....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그런 의자랄까요.. ^^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