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기사

걷기만 하면 전기에너지가 생성되는 압전에너지를 아시나요?

zoomma 2014. 8. 13. 21:53
300x250

서면지하철역에 생긴 압전에너지의 유용한 활용

블록위를 걸으면 전기에너지가 생성되는 압전에너지가 서면번화가와 연결된 지하상가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가는 곳이지만 엄연히 유용한 블록길이랍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이다 보니 압전에너지로 인해 다양한 전기에너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핸드폰 충전은 물론 지하상가 주변 야구게임을 하는 장소에서 무료로 재미나게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압전에너지블록만 밟으면 전기에너지가 생성!

서면역은 부산에서 제일 번잡한 지하철역입니다. 여러군데 환승을 이곳에서 다 하다보니 더 복잡하지요. 물론 지하상가와 연결된 백화점을 비롯 서면 번화가와 길게 연결되어 있어 늘 사람들이 끊이없이 지나다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심 속 지하철이라 여유로운 마음보다는 빨리~빨리를 외치며 걷게 되는 번화가이다 보니 이렇게 밟기만 하면 전기에너지가 생성되는 압전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도 적잖을겁니다. 저 또한 발 아래를 보며 걷는 스타일이 아니라 이 사실도 최근에야 알았다는...

 

압전에너지블럭압전에너지블럭

물론 서면지하도에 있는 압전에너지로 인해 이렇게 휴대폰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아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을겁니다.

 

휴대폰다양한 휴대폰 충전기가 진열

휴대폰(노트) 밧데리가 다 되어 이곳에서 저도 잠깐 충전을 했습니다. 다양한 코드가 있어 충전코드를 일부러 가지고 다니지 않고도 휴대폰 충전을 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하게 쓰이더군요. 요즘 사람들 밧데리를 하나 더 들고 다닐 정도로 휴대폰 손에 놓지 않을 정도로 많이 사용하는데 저처럼 여유 밧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 사람들은 급할때 이렇게 무료로 충전하는 것도 유익할 듯 합니다.

 

압전에너지압전에너지로 휴대폰 무료충전 서비스를..

부산에서 제일 많은 사람들이 모여 든다는 서면지하철역에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유용하고 의미가 큰 압전에너지가 설치되어 정말 좋으네요. 무심코 걷는 서면지하상가 이젠 압전에너지가 있는 것을 알고 걷는 것도 재미날 것 같습니다. 뭐... 압전에너지의 유용함에 대해 더 자세히 안다면 조금은 더 여유를 가지고 걷게 되겠죠..^^

300x250
그리드형